Quantcast

신화 신혜성, 연말 콘서트 ‘THE YEAR'S JOURNEY’ 오늘(21일) 티켓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신화의 신혜성이 지난 해에 이어 개최하는 연말 단독 콘서트 2013-2014 SHIN HYE SUNG CONCERT ‘THE YEAR'S JOURNEY’의 티켓 예매가 오늘(21일) 시작된다.
 
라이브웍스컴퍼니 블로그 ‘2013-2014 SHIN HYE SUNG CONCERT ‘THE YEAR'S JOURNEY’’를 통해 오는 12월 30일(월), 31일(화) 이틀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펼쳐질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린 신혜성이 오늘(21일) 저녁 8시,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해당 공연의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는 것.
 
지난2011년부터 연말 단독 콘서트를 가져온 신혜성은 올해도 역시 공연을 통해 한 해의 마무리와 새해의 시작을 팬들과 함께할 계획을 세우고 공연 준비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신화 신혜성 / 라이브웍스컴퍼니
신화 신혜성 / 라이브웍스컴퍼니
지난5월 신화의 컴백과 함께 그룹의 메인 보컬로 바쁜 한 해를 보낸 신혜성이지만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시점에 본인의 이름을 앞세워 단독 콘서트를 개최, 이번 공연을 통해서는 솔로 뮤지션 신혜성의 면모를 유감없이 선보일 예정이라 벌써부터 기대에 찬 팬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또한, 예매 사이트의 서버를 다운시키며 티켓 예매 시작과 동시에 8천석 전석을 매진시켰던 작년 콘서트와 더불어 매 공연마다 ‘티켓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워온 신혜성이기에 이번 연말 콘서트 역시 티켓 예매 소식과 함께 팬들의 관심은 이미 최고조로 높아진 상황.
 
신화 신혜성 / 라이브웍스컴퍼니
신화 신혜성 / 라이브웍스컴퍼니
특히2013년의 마지막 밤에 시작해 2014년의 첫 날까지 이어질 12월 31일(화) 밤 10시 공연에서는 한 해의 마지막과 새 해의 시작을 팬들과 함께 보내는 특별한 시간을 예고해 기다리는 팬들의 설렘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의 한 관계자는 “한 해의 마무리와 새해의 시작을 신혜성의 연말 콘서트와 함께 뜻 깊고 특별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열심히 준비해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테니 팬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혜성의 연말 콘서트는 오늘(21일) 저녁 8시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티켓 오픈 되며 라이브웍스컴퍼니 블로그 ‘2013-2014 SHIN HYE SUNG CONCERT ‘THE YEAR'S JOURNEY’’를 통해 공연 관련 새로운 소식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