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지만, 관중이 공 건드려 홈런 무효돼…볼티모어전 2안타 1타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노을 기자) 최지만(27·탬파베이 레이스)이 관중의 방해 탓에 홈런을 도둑맞았다. 

최지만은 27일(한국시간) 미국 메릴랜드주 볼티모어의 오리올 파크 앳 캠든 야즈에서 열린 2018 메이저리그(MLB) 볼티모어 오리올스와의 경기에서 2-2로 팽팽히 맞선 7회초 선두타자로 타석에 들어섰다. 

볼티모어 선발 투수 알렉스 콥을 상대한 최지만은 3구째 스플리터를 노려쳐 왼쪽 담장을 넘겼다. 

최초 판정은 홈런. 하지만 비디오 판독 결과 2루타로 정정됐다. 관중이 공을 건드려 공이 그라운드에 떨어진 탓이었다. 시즌 4호 홈런은 시즌 4번째 2루타로 둔갑했다.

관중이 공을 건드리지 않았다면 최지만은 탬파베이 이적 후 두 번째 홈런을 기록할 수 있었다. 

뉴시스 제공
뉴시스 제공

아쉽게 홈런을 놓친 최지만은 조이 웬들, 아데이니 에체베리아의 연속 안타로 홈을 밟아 조금이나마 아쉬움을 덜어냈다. 

이날 5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한 최지만은 이외 타석에서도 쾌조의 타격감을 뽐냈다.

2회초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유격수 앞 땅볼로 물러난 최지만은 팀이 선취점을 뽑은 뒤인 4회초 2사 2루의 찬스에서 좌전 적시타를 뽑아내 팀의 2-0 리드를 이끌었다.

7회초 홈런을 아쉽게 놓친 최지만은 8회초 2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유격수 땅볼로 돌아섰다. 

4타수 2안타 1타점 1득점으로 활약한 최지만의 시즌 타율은 0.241에서 0.258(62타수 16안타)로 올라갔다. 

최지만의 활약 속에 탬파베이는 볼티모어를 4-3으로 물리쳤다. 2연승을 달린 탬파베이는 53승째(50패)를 수확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