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FT아일랜드, 컴백과 동시에 ‘여름밤의 꿈’ 한터차트 정상…‘성공적인 출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밴드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가 컴백과 동시에 한터차트 정상에 올랐다.

27일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FT아일랜드는 26일 발매한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왓 이프(WHAT IF)’로 국내 음반 판매 집계 차트인 한터차트에서 일간(7월 26일 기준) 1위, 실시간(7월 27일 오전 현재 기준) 1위를 기록하며 믿고 듣는 밴드의 저력을 보여줬다.

FT아일랜드 / FNC엔터테인먼트
FT아일랜드 / FNC엔터테인먼트

FT아일랜드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왓 이프’의 타이틀곡 ‘여름밤의 꿈’은 청량감 있고 시원한 일렉 기타 사운드와 파워풀한 리듬이 어우러진 곡으로 한 여자에게 첫눈에 반해 애타게 그리워하고 보고 싶어 하는 남자의 마음을 가사로 담았다. 

보컬 이홍기의 목소리에 이재진, 송승현의 목소리가 더해져 여름날의 설렘을 느끼게 한다.

이처럼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FT아일랜드는 오는 8월 11~12일 양일간 서울시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단독콘서트 ‘2018 FT아일랜드 라이브 [+] 인 서울’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신곡을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세트리스트를 준비해 한여름의 흥겨운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