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삼성전자 ’갤럭시노트9’ 티저 영상 공개, 정식 출시일은?…하루 만에 많은 것이 바뀔 수 있다(A Lot Can Change In a Da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9’ 티저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27일 삼성전자 측은 뉴욕에서 ‘갤럭시노트9’에 대한 기대를 담고 있는 티저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는 3개의 시리즈로 구성됐으며 기존 스마트폰에서 배터리, 저장공간, 속도 문제 때문에 불편을 겪는 장면들을 보여주고 있다.

삼성전자는 ‘하루 만에 많은 것이 바뀔 수 있다(A Lot Can Change In a Day)’는 문구를 영상 마지막에 보여주며 갤럭시노트9의 뛰어난 성능을 예고했다. 

현재까지 유출된 정보에 의하면 갤럭시노트9는 40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 중이다. 

이는 전작 갤럭시노트8 보다는 700mAh, 갤럭시S9 플러스보다는 500mAh정도 늘어난 것.

뉴시스 제공

저장용량은 최대 512GB로 외부 메모리를 사용하면 최대 1TB까지 늘어난다. 512GB의 저장공간은 고화질인 4MB의 사진 13만1000장을 보관할 수 있는 크기다. 

또 퀄컴의 최신 스냅드래곤 845와 엑시노스 9810 프로세서, 18.5대 9비율의 6.4인치 디스플레이, 1200만 화소의 듀얼 카메라가 탑재될 예정이다. 

S펜에 블루투스 기능을 더해 사진촬영, 음악 재생, 게임 등에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는 현지시간으로 다음달 9일 뉴욕에서 갤럭시노트9를 공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