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쁜 남자’, 이장우 눈에는 아이유에게서 후광이 비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아이유에게 후광이 드리워졌다. 장근석에게는 타박만 받던 아이유. 그러나 이장우의 눈에 비친 그녀는 보통녀가 아닌 후광녀였다.
 
지난 20일 높은 관심 속에 베일을 벗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는 안뻔한 캐릭터 플레이와 신선한 스토리 전개로 시청자들의 확실한 눈도장을 찍으며 산뜻한 출발을 알렸다. 여기에 오늘(21일) 2회 방영분에 또 한명의 독특한 캐릭터를 가진 최다비드(이장우)가 첫 등장한다.
 
'예쁜 남자' 이장우 / (주)그룹에이트
MG 홈쇼핑 만년 대리 최다비드는 생긴 건 멀쩡한 훈남이지만, 진정한 빈티지 자유 영혼의 소유자다. “나는 빈곤을 즐기는 남자”라고 주장하며 꽃거지같은 스타일과 없어 보이는 라이프를 가졌지만 이것이 바로 그의 은근한 매력 포인트.
 
우연히 홍대 벼룩시장에서 나름의 애장품을 판매중인 보통이를 만난 다비드. 그는 보통 사람들은 이해하기 힘든 보통이의 4차원 아이템들에 관심을 보인 유일한 손님이었다. 마치 소울메이트를 만난 듯 4차원 감성의 대화를 나누던 다비드의 눈에 김보통은 보통여자가 아니었다.
 
'예쁜 남자' 아이유 / (주)그룹에이트
다비드의 시선을 사로잡은 김보통과 보통이에게 무슨 일이라도 생기면 언제 어디서든 나타날 것만 같은 ‘최반장’으로 변신하는 최대리는 ‘예쁜 남자’의 4차원 엉뚱 커플의 탄생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에게 기발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독고마테(장근석) 생각뿐인 네버엔딩 마테바라기 보통이 때문에 인생 최초로 소유욕이 발동한 최다비드의 행보가 독보커플의 예측불허 로맨스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작사인 그룹 에이트 관계자는 “‘예쁜 남자’ 독고마테에게 뒤지지 않는 개성 만점 캐릭터 최다비드의 등장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들로 중무장한 드라마 ‘예쁜 남자’가 내놓는 또 하나의 히든카드다”라고 전하며 “앞으로 김보통과 최다비드는 흥미로운 이야깃거리들을 쏟아낼 것이다. 아이유, 이장우 콤비의 활약도 눈여겨 봐달라”는 당부를 잊지 않았다.
 
4차원 엉뚱 커플 김보통과 최다비드의 첫 만남은 오늘(21일) 밤 10시 KBS 2TV ‘예쁜 남자’ 2회분을 통해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