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원한 클래스’ 고소영, 주얼리 화보서 ‘고혹+치명적’ 아우라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세아 기자) 고소영의 독보적인 고혹미와 관능미를 담아낸 화보가 공개됐다.  

26일 불가리의 새로운 앰버서더가 된 고소영은 공개된 화보 속에서 목선이 드러나는 우아한 블랙 드레스에 뱀에서 영감을 받은 대담한 디자인의 세르펜티 주얼리를 그녀만의 매혹적인 느낌으로 연출했다.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의 상징이자 시간을 초월하는 관능미의 아이콘인 ‘세르펜티’ 컬렉션을 강렬한 눈빛과 아름다운 자태의 포즈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데뷔 이래 패셔니스타 타이틀을 놓치지 않은 그녀답게 다이아몬드, 에메랄드 등의 보석이 장식된 화려한 주얼리들을 의상에 맞춰 각기 다른 매력의 스타일링으로 연출해내며 영원한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고소영 / 불가리
고소영 / 불가리
고소영 / 불가리
고소영 / 불가리
고소영 / 불가리
고소영 / 불가리

그는 원-숄더 블랙 드레스에는 볼드한 하이주얼리 네크리스와 브레이슬릿을 포인트로 매치하여 주얼리의 존재감을 강조한 반면, 깊이 파인 베어-백 드레스에는 롱 체인의 소트와 네크리스를 등 뒤로 착용하고 손목에는 다양한 컬러와 소재의 뱅글 형태 브레이슬릿을 레이어링하며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뽐냈다. 

특히 이번 화보를 위해 이탈리아에서 특별 공수한 다이아몬드와 우드(나무) 소재를 혁신적으로 조합한 세계에서 단 1점씩만 존재하는 세르펜티 하이주얼리는 물론, 7월 런칭한 신제품 세르펜티 아이즈 온미 주얼리 등을 동원해 한층 더 특별한 화보를 완성했다.

이번 화보를 감도 깊게 그려낸 영상은 불가리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