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승기, 아웃도어 브랜드 ‘퍼스트룩(Firstlook)’ 모델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한 겨울 추위도 녹이는 따뜻한 미소의 국민훈남 이승기, 아웃도어 모델로 돌아왔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새롭게 런칭한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퍼스트룩(Firstlook)’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이승기 / 퍼스트룩(Firstlook)
이승기 / 퍼스트룩(Firstlook)

퍼스트룩 관계자는 “이승기는 국민예능 KBS ‘1박 2일’부터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꽃보다 누나’까지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통해 연예계 대표 여행 아이콘으로 남녀노소 사랑 받는 스타다”며 “특히 이승기만의 따뜻하고 밝은 매력이 퍼스트룩 브랜드 가치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승기는 퍼스트룩 2013년 겨울 시즌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광고 촬영과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 및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아웃도어의 새로운 스타일 아이콘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앞서 이승기는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꽃보다 누나’ 촬영 중 공항패션으로 선보인 아웃도어룩이 ‘꽃누나 패딩’으로 불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만큼 또 한 번의 승기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이승기 / 퍼스트룩(Firstlook)
이승기 / 퍼스트룩(Firstlook)

이와 함께 오늘 공개된 ‘꽃누나 패딩’의 정체를 밝히는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이승기와 퍼스트룩의 훈훈한 만남을 엿 볼 수 있는 TV CF와 극장 광고를 오는 28일부터 만날 수 있다.
 
한 편 ‘퍼스트룩’은 가장 좋은 소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 수준의 기능성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의 설렘과 즐거움을 더한 프리미엄 감성 브랜드로, 첫 번째 선택하는 최고의 아웃도어라는 의미를 담았다.
 
‘퍼스트룩’은 런칭과 함께 2013 F/W 시즌 제품으로 쓰리웨이 히팅(3WAY Heating) 열 시너지 시스템을 적용한 고기능성 헤비 구스다운 2종을 출시한다. 오늘 오전 10시부터 CJ몰(www.cjmall.com)에서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하고 12월 1일 밤 10시 40분 CJ오쇼핑을 통해 독점 판매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