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김아중, 카리스마 넘치는 금발 변신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김아중이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핀란드 헬싱키에서 그녀의 진면목을 선보인 매력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아중은 비가 방금 그친듯한 헬싱키의 신비로운 풍광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영화 속 한 장면과 같은 사진을 연출했다.  
 
김아중 / 마리끌레르
김아중 / 마리끌레르

배우 김아중은 그간 많은 화보 촬영을 진행해 왔지만 금발 가발은 처음이라고. 사진 속 김아중은 어떤 여배우에게서도 볼 수 없는 매력적인 눈빛과 깊은 감성까지 더해져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아중 / 마리끌레르
김아중 / 마리끌레르

특히 신비로움과 도발의 경계를 아슬아슬하게 넘나들며 화보의 분위기를 극도로 끌어올린 김아중은 헬싱키의 곳곳을 자신의 무대로 만들며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평소에도 동양인의 부드러운 선과 서양인의 아찔한 몸매를 가지고 있는 김아중은 이번 화보에서 그 어느 때보다 세련된 비주얼을 완성했다. 
 
김아중 / 마리끌레르
김아중 / 마리끌레르

함께 촬영한 스태프에 따르면 “진정한 프로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보통 여배우를 표현할 때 ‘예쁘다’의 표현이 지배적인데 김아중은 예쁜 것을 넘어 멋있는 배우다. 국내에 이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여배우는 몇 없을 것 같다. 완벽한 룩을 완성함과 동시에 깊은 감성 연기까지 볼 수 있는 작업이었다.” 며 큰 만족감을 표했다. 
 
김아중 / 마리끌레르
김아중 / 마리끌레르

김아중은 영화 ‘캐치미’에서 완벽한 프로파일러 주원의 첫사랑이자 전설의 대도 윤진숙 역을 맡아, 쫓고 쫓기며 벌이는 완전범죄 로맨스를 그리며, 스크린에 복귀할 예정이다. 오는 12월 12일 개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