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원빈, 가을 닮은 깊은 눈빛 화보 공개…“아내 이나영과 알콩달콩 잘 살고 있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배우 원빈이 가을시즌 첫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가을 뉴시즌에 앞서 배우 원빈과 함께한 2컷의 화보를 선 공개 했는데 공개된 화보에서 원빈은 변함없이 완벽한 비주얼은 물론 한층 깊어진 눈빛과 여유로운 분위기로 성숙한 남성미의 대표 아이콘임을 증명했다. 또한 가을을 부르는 따뜻한 컬러의 니트와 셔츠, 그리고 심플한 팬츠 만으로도 완벽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화보 관계자는 “원빈은 2535 남성들의 영원한 워너비 아이콘이며 올젠이 추구하는 편안하고 내추럴한 감성과도 잘 부합해 광고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1차 비공개로 진행된 광고촬영에서 포토그래퍼의 첫 셔터 컷이 모니터에 뜬 순간 남녀를 불문하고 전 스텝 모두 박수와 환호를 보내는 등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쳤다.”고 전하며 "배우 원빈이 함께 선보일 2018년 뉴시즌 캠페인도 많은 기대 부탁한다.”며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원빈 / 올젠(OLZEN)
원빈 / 올젠(OLZEN)
원빈 / 올젠(OLZEN)
원빈 / 올젠(OLZEN)

한편 배우 원빈(나이 42세)은 사슴같은 눈망울에 여성들의 모성 본능을 자극하는 가냘픈 분위기와 미묘하게 반항적인 태도 등 만화에서나 나올 것 같은 스타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더욱이 나이가 들면서 스타일 변화에 따라 '마초' 와 '꽃미남' 사이를 오갈 수 있는 레벨에 이르러서 은근히 영화마다 다른 이미지를 구축하는 능력까지 발휘하고 있다. 

2015년 5월 30일, 같은 소속사 이든나인의 배우 이나영과 결혼했고 이후 2015년 12월 19일, 결혼을 한 지 약 6개월 20일(204일) 만에 득남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