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예쁜 남자’ 장근석-아이유, '자기소개' 곁들인 '팻말' 홍보 나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의 남녀 주인공 배우 장근석과 아이유가 자기소개를 곁들인 ‘예쁜 홍보’에 나섰다. 또한 선배 장근석은 아이유를 입이 마르도록 칭찬하며 ‘독보 커플’의 호흡을 더욱 기대케 했다.
 
‘예쁜 남자’에서 독고마테와 김보통 역으로 열연하게 될 장근석과 아이유는 첫 방송을 앞두고 자발적 홍보에 나섰다. 원작 만화 ‘예쁜 남자’의 캐릭터를 배경으로 자신의 극중 이름이 적혀있는 팻말을 들고 시청자들의 본방 사수를 독려하는 사진을 공개한 것.
 
‘예쁜 남자’ 아이유 / (주)그룹에이트
‘예쁜 남자’ 아이유 / (주)그룹에이트
그윽한 눈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독고마테 버전’의 장근석은 여성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칠 준비를 마친 듯 자신감에 넘치는 표정이다. 또한 트레이드마크인 코사지를 목에 두른 아이유의 브이샷은 명랑소녀 김보통의 유쾌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한편 장근석은 아이유와의 첫 만남을 회상하며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처음 만난 아이유가 김보통처럼 나를 안았을 때 현장이 떠나갈 정도로 외쳤다. 와우! 아이유가 나를 안았어!”라고 전하며 신기하고 설레었던 첫 만남의 순간을 전했다. 이어 “아이유 또래의 여배우와의 연기는 처음이다. 놀라운 사실은 아이유를 보고 있으면 굉장한 흡입력이 느껴진다. 타고 났거나 아니면 죽어라 연습했을 것 같다”며 입이 마르도록 후배 연기자를 칭찬해 ‘독보커플’의 호흡을 더욱 기대케 했다.
 
‘예쁜 남자’ 장근석 / (주)그룹에이트
‘예쁜 남자’ 장근석 / (주)그룹에이트
특히 마지막으로 시청자들이 드라마 ‘예쁜 남자’를 봐야 하는 이유를 독고마테처럼 해달라는 질문에는 “내가 나오니까요”라며 크게 웃었다. 이어 “‘예쁜 남자’에는 재미도 있고 로맨스도 있지만 보는 이가 스스로에게 질문하게끔 하는 드라마가 될 것이다. 독고마테가 10명의 여자들을 만나면서 얻게 되는 삶의 지혜를 통해 시청자분들이 자신을 한 번쯤 돌이켜 볼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을 맞이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할 것이다”라며 애정 어린 관전 포인트를 전하기도.
 
아장커플 장근석과 아이유의 활약이 기대되는 ‘예쁜 남자’는 오늘 밤 10시 KBS 2TV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