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친애하는 판사님께’, 배우들의 시청률 공약…“식사 대접부터 프로필 사진 변경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친애하는 판사님께’ 출연자들이 시청률 15%를 기대하며 특별한 공약을 내세웠다. 

25일 오후 3시 서울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SBS홀에서 SBS 새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윤시윤, 이유영, 박병은, 권나라, 성동일, 허성태, 황석정, 부성철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출연자들은 시청률 공약에 대한 질문을 받고 15% 달성을 목표로 자신만의 특별한 공약을 내세웠다.

윤시윤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윤시윤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먼저 비상한 두뇌, 훤칠한 외모, 모든 유전자를 똑같이 나눠 가졌으나 전혀 다른 삶을 사는 형제 한강호와 한수호 역을 맡은 윤시윤이 첫 번째 주자로 나섰다.

그는 “만약 시청률이 15%가 넘는다면 포털사이트 프로필 사진을 15살 때 사진으로 바꾸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드라마 하는 동안에만”이라고 강조하기도.

박병은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박병은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이유영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이유영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법무법인 오대양의 상속자인 변호사 오상철 역을 맡은 박병은은 “드라마 시청자 15명을 모셔서 우리가 준비한 음식으로 즐거운 식사 시간을 마련하겠다”며 “충남 서천에서 직접 잡아 온 쭈꾸미를 가져가서 요리하겠다”고 남다른 포부를 드러냈다. 

그러자 이유영 역시 박병은을 도와 시청자들에게 같이 음식 대접을 하겠다고 거들었다.

성동일-황석정-허성태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이번이 첫 제작발표회 참석이라는 허성태는 “내 공약에는 별로 관심이 없을 것 같다. 나는 열심히 연기하겠다. 만약 15%가 넘는다면 15회에 상의 탈의를 하겠다”고 장난스러운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를 들은 성동일은 “그럼 상의 탈의는 누가 보고싶겠냐”면서도 “나는 17회에 전신 탈의를 하겠다”고 덧붙였다.

황석정은 “15%니까 동그란 달이 뜬 야외에서 ‘십오야’를 열창하겠다. 그리고 그 영상을 모두가 볼 수 있게 찍어서 공개하겠다”고 전했다.

권나라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권나라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마지막으로 ‘나의 아저씨’에 이어 ‘친애하는 판사님께’로 배우 활동을 이어가는 권나라는 “꼭 해보고 싶었던 게 있었다”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그는 “박병은 선배님이 쭈꾸미를 올리고, 이유영 선배님이 식사를 준비한다면 나는 옆에서 커피차와 함께 작은 손편지를 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유영-윤시윤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이유영-윤시윤 / 톱스타뉴스 최시율 기자

이처럼 유쾌한 배우들이 함께하는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는 영화 ‘7급 공무원, ‘해적’, 드라마 ‘추노’, ‘더 패키지’ 등을 집필한 대한민국 최고 이야기꾼 천성일 작가와 ‘장옥정, 사랑에 살다’, ‘가면’ 등을 연출한 부성철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 ‘실전 법률’을 바탕으로 법에 없는 판결을 시작하는 불량 판사의 성장기를 담았다. 

시원한 재미와 묵직한 이슈를 동시에 안겨줄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는 오늘(2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