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K디스커버리, 자회사 SK케미칼 주식 200억원 취득 사실 새삼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SK디스커버리(006120)는 자회사인 SK케미칼의 주식 21만5510주를 200억 원에 현금 취득키로 했다고 지난 6월 공시했다. 이번 취득으로 SK디스커버리가 보유하게 된 지분은 34.05%(394만2781주) 늘어난다.
 
SK디스커버리 측은 “자회사 지분 확보가 목적”이라고 설명했다.
 

SK디스커버리는 친환경소재, 백신·의약, 에너지·화학, 부동산개발 등 다양한 사업분야에서 사업 회사들을 보유하고 있다.

SK디스커버리 홈페이지

 
아래는 SK디스커버리의 회사 소개.

 

SK디스커버리는 일하는 방식의 변화와 고성과 조직 구축을 통해 각 사업회사들이 Biz. 특성에 맞는 신성장전략을 수립해 적극 실행하고, 각사의 비전과 미션에 맞은 고객가치 창출하도록 끊임없이 달려나가고 있습니다.

SK디스커버리는 SK만의 가치이자 고유 기업문화인 SKMS를 실천하고 발전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SK의 핵심 무형자산인 SK Brand의 가치를 널리 공유하고, 좀더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실제 경영활동에 도움이 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SK디스커버리는 지속적인 도전과 혁신을 통해 따뜻한 프로패셔널 인재를 육성해 글로벌 경쟁환경에서 차별적인 가치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