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돌룸’ 승리, 라멘 사업 시작하게 된 사연 공개…“현재 연매출 250억 라멘집 CEO”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빅뱅 승리가 라멘 사업을 하게 된 사연을 털어놨다.

지난 24일 방송된 JTBC ‘아이돌룸’에서 연매출 250억 원을 기록 중인 라멘 사업을 시작하게 되는 이유를 묻자 “때는 2012년의 일이다. 보아와 동방신기를 시작으로 일본에서 한류가 불기 시작했다”며 말문을 열었다.

승리는 “그 때 빅뱅도 일본으로 진출을 했다. 나는 일본에서 혼자 생활을 했다. 그런데 갑자기 환율이 너무 올랐다. 그러다보니 일본에서 지내는 것의 적자가 너무 크더라. 한국 본사에서도 ‘이제 승리는 한국으로 돌아와라’고 연락이 온 상황이었다”고 기억을 떠올렸다.

이어 “전화를 받고 근처 라멘집을 갔다. 내 수중에 600엔 밖에 없는데, 라멘은 650엔이더라. 사장님에게 이야기를 해서 차슈를 빼고 600엔에 주문을 했다. 하지만 먹다보니 차슈가 그릇 바닥에 깔려있더라. 그 순간 이 감동을 한국으로 가져가야겠다고 결심했다. 그게 이렇게 잘 된 거다”고 설명했다.

빅뱅 승리 / JTBC ‘아이돌룸’ 방송캡처
빅뱅 승리 / JTBC ‘아이돌룸’ 방송캡처
빅뱅 승리 / JTBC ‘아이돌룸’ 방송캡처
빅뱅 승리 / JTBC ‘아이돌룸’ 방송캡처

또 승리는 “지금은 나에게 너무 과분하게 잘 된거라 전문경영인에게 맡길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너무 사업이 금전적으로 커지니까 부담스럽기도 하고 본질도 흐려진 것 같다며 “저 대신 회사를 경영해주실 분들을 찾는다”고 덧붙였다.

승리가 입담을 펼친 JTBC 예능 ‘아이돌룸’은 화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