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배우 이재우, 이문식-정아미-이상아 소속사 마라톤엔터와 전속계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이재우가 마라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5일 소속사 마라톤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이재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이재우는 2009년 드라마 ‘천추태후’를 시작으로 ‘남자이야기’, ’싸인’, ‘동안미녀’,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동네변호사 조들호’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브라운관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지난 2017년 종영한 SBS 아침드라마 ‘달콤한 웬수’에서 주연 정재욱으로 분하며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따뜻한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이재우 / 마라톤엔터테인먼트
이재우 / 마라톤엔터테인먼트

특히 주부 시청자들 사이에서 ‘보조개 천사’라는 별명을 얻으며 아침드라마의 진정한 ‘시청률 공신’을 등극한 바 있다.

이에 전속계약을 체결한 소속사 마라톤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로서 활동 반경을 넓혀가고 있는 이재우가 한 식구가 되었다.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통해 더욱 연기 스펙트럼을 넓힐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전하며 “이재우의 행보를 지켜봐 달라”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재우가 속한 마라톤엔터테인먼트에는 이문식, 정아미, 이상아, 김미화, 가득희, 윤지욱, 이우제, 김우혁, 신우준 등이 소속되어 있으며,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통해 배우 전문 엔터테인먼트로 발돋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