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민수-윤후, 귀여운 메신저 대화 공개…‘삐진 아빠 달래는 천사 후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윤민수와 윤후의 메신저 대화가 공개됐다.

지난 13일 윤민수의 아내 김민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안 후야 #후가보내온톡”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윤후와 윤민수가 주고받은 메신저 대화 캡처.

윤민수는 아들 윤후에게 “내가 전화 다시 했는데 네가 또 안 받았잖아. 톡도 엄마한테만 먼저하고 실망이다”라며 장난스럽게 서운함을 표했다.

김민지 인스타그램
김민지 인스타그램

이에 윤후는 “엄마가 일본에만 있으니까 조금 많이 떨어져있는 느낌이 들어서. 엄마한테 신경이 많이 가서 그래”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아빠 윤민수가 이를 받아들이지 못하고 재차 실망이라고 말하자 윤후는 “삐졌어? 왜 그런 식으로 말해 이제 할머니 집에 온 지 일주일도 안 됐는데 그 짧은 시간에 질투하는 건 조금..”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민수와 윤후의 대화를 본 네티즌들은 “우리 윤후 사랑둥이ㅠㅠㅠ말하는 거 여전히 너무 예쁘네요”, “윤민수씨 너무 귀여워요ㅋㅋㅋ난 이러다 늙어가는 거야 라니”, “나중에 윤후같은 아들 낳고 싶다”, “천사 후야ㅠㅠㅠㅠㅠ힐링하고 가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후는 MBN 새 예능프로그램 ‘우리 집에 해피가 왔다’에 출연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