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어준의 뉴스공장’ 하태경 의원, "본인을 노회찬 의원 키즈라고 생각해"라는 말에 김어준, "노회찬 의원의 화법이나 인품은 타고난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진병훈 기자) 24일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는 하태경 의원이 출연해 노회찬 의원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
하태경 의원은 노회찬 의원이 전경련에서도 좋아했다며 포옹하는 진보였다고 말했다.
노회찬 의원의 화법을 많이 닮고 싶었다며 자신을 노회찬 의원 키즈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김어준 공장장은 노회찬 의원이 2004년 민주노동당에서 놀라운 화법을 구사하고 진보 진영의 인기를 구가하는데도 큰 역할을 했다며 사실상 타고난 인물이라고 말했다.

tbs FM ‘김어준의 뉴스공장’
tbs FM ‘김어준의 뉴스공장’

김어준 공장장은 노회찬 의원이 문화 예술인이 됐을 수도 있었다고 말했다.

본인에 부여한 기준이 너무 높았던 분이라며 안타까워 하기도 했다.
하태경 의원은 정치인의 고충 중 하나가 후원금이라며 합법적이기는 하지만 개인적으로 주려고 하는 사람들이 실제로 존재한다고 말했다. 이번 일을 계기로 정치인 후원금 제도를 개선해야 된다는 설명이다.
tbs FM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매주 평일 오전 7시 6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