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곡동 어린이집 영유아 사망, 부검결과 교사 학대로 사망 확인…교사 구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경찰이 서울 강서구 화곡동 어린이집에서 발생한 영아 학대 치사 사건과 관련, 해당 어린이집에서 추가로 아동학대가 있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전수조사에 나섰다.

이주민 서울지방경찰청장은 23일 정례기자간담회를 대체해 배포한 자료에서 “어린이집 폐쇄회로(CC)TV 분석과 보육교사들에 대한 참고인 조사, 부검 소견 등을 종합한 결과 보육교사의 학대로 사망한 것으로 확인돼 구속했다”며 “추가 학대가 있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어린이집 CCTV 5대 전체 분량을 분석하고 원생과 부모들을 상대로 전수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연합뉴스 제공
연합뉴스 제공

이 어린이집 보육교사 김모(59·여)씨는 지난 18일 서울 강서구 화곡동의 한 어린이집에서 생후 11개월 된 원생 A군을 재우는 과정에서 몸을 누르는 등 학대해 숨지게 한 혐의로 지난 20일 구속됐다.

경찰은 이 어린이집 원장 등을 상대로 관리·감독을 충실히 했는지, 다른 아이에게도 가혹 행위가 있었는지 밝히기 위해 수사를 확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