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간이 왜 그래’, 강다니엘과 친분 있는 게스트 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신개념 인맥 진단 토크 버라이어티 ‘인간이 왜 그래’가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24일 오후 8시 30분 JTBC4에서 신규 프로그램인 ‘인간이 왜 그래’가 첫 방송된다.
 
‘인간이 왜 그래’는 낮에는 오프라인, 밤에는 온라인으로 24시간 쉴 틈 없는 인간관계로 인해 ‘관태기(관계+권태기)’에 빠진 현대인의 가장 큰 고민인 인간관계에 얽힌 다양한 해석을 제시할 프로그램이다. 

 
인간관계에 대한 고민 사연을 통해 관계를 유지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인맥 Go or Cut을 결정해주는 ‘인맥법정’과 게스트의 휴대전화 및 SNS를 분석한 ‘인맥 데이터’를 통해 게스트의 인간관계에 대한 고민을 같이 풀어보는 ‘체크人’ 코너로 구성된다. 토니안과 김호영, 권혁수, 에이핑크 남주 등 예능 에이스를 필두로 모델 정혁, 변호사 장천 등 다양한 캐릭터의 인간들이 출연해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JTBC4 ‘인간이 왜 그래’
JTBC4 ‘인간이 왜 그래’

 

특히 스타들의 인맥 데이터를 공개하는 ‘체크人’ 코너에선 스타의 전화번호부 목록, 문자메시지, 통화목록 등 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사적인 ‘인맥 데이터’를 낱낱이 공개,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 중 “내 휴대폰에 강다니엘 번호가 있다”며 대세 아이돌 강다니엘과 사적으로 연락하는 게스트의 등장에 출연자들은 “역시 첫 게스트 자리에 어울리는 사람“이라며 감탄을 금치 못한다. 하지만 이내 강다니엘에게 일명 ‘읽씹 사태’를 당한 사연이 공개돼 궁금증도 자아내고 있다.

또한 ‘2,500개가 넘는 연락처를 가지고 있음에도 연락하는 사람은 다섯 손가락 안에 든다’며 인간관계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은 게스트의 사연을 통해 현대인들의 인간관계에 대한 현실적 대안을 제시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세 강다니엘에게 ‘읽씹 굴욕’을 당한 게스트의 정체는 신규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JTBC4와 네이버 V LIVE를 통해 24일 오후 8시 30분 ‘인간이 왜 그래’에서 공개된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