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KT48 미야와키 사쿠라, 이렇게 착한 외모에 인성 논란?…‘이목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HKT48 미야와키 사쿠라가 화제인 가운데 그의 각종 논란이 재조명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미야와키 사쿠라 인성’이라는 제목으로 그의 일본에서 활동 당시 사건들이 나열됐다.

해당 글에 따르면 미야와키 사쿠라는 일본서 AKB48로 활동할 당시 후배인 메루의 살찐 사진을 자신의 트위터에 게재하면서 ‘빵빵’이라는 문구를 적었다.

이후 비난이 일자 미야와키 사쿠라는 계정을 해킹당한 것이라며 글을 삭제했다.  

또한 선배인 오오야 시즈키에게 “꺼져”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앞서 마츠이 쥬리나가 활동을 잠정 중단한 이유가 미야와키 사쿠라와의 갈등 때문이라는 주장도 나왔다.

미야와키 사쿠라 / Mnet
미야와키 사쿠라 / Mnet

미야와키 사쿠라는 일본 AKB48 자매그룹 HKT48 팀K4 멤버다. 

AKB48은 야스쿠니 신사에서 공연하고 전범기가 그려진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르는 등 우익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미야와키 사쿠라는 과거 활동 시절과 달라진 외모로 성형 의혹도 일고 있다. 

현재 미야와키 사쿠라는 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그는 일본에서 HKT48 팀K4 소속으로 톱 아이돌이다. 

각종 논란 속에 미야와키 사쿠라는 해당 프로그램에서 4주차 순위, 4위를 차지했으며 꾸준히 상위권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