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리와 안아줘’ 류한비, 종영 소감 전해 “낙원이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류한비가 ‘이리와 안아줘’ 마지막 회에서 어린 낙원으로 등장, 소녀감성이 묻어나는 따뜻한 미소로 극을 빛냈다.

류한비는 지난 19일 종영한 MBC 수목드라마 ‘이리와 안아줘(극본 이아람, 연출 최준배)’에서 진기주의 어린 시절인 길낙원 역으로 분해 극 초반을 하드캐리 했다. 시원하게 뻗은 팔다리와 눈에 띄는 비주얼은 물론 성인 연기자 못지않은 섬세한 감정연기로 당차고 풋풋한 낙원을 제대로 표현,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류한비는 소속사 콘텐츠Y를 통해 “길낙원의 순수함, 설레는 첫사랑, 그리고 아픔까지 다양한 감정들을 연기할 수 있어서 많은 공부가 됐다”라며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어 “감독님, 작가님 그리고 모든 스태프 언니 오빠들, 배우 선배님들 덕분에 현장에 대해 많이 배울 수 있었고, 낙원이가 재이로 자라는 과정을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콘텐츠Y
콘텐츠Y

‘이리와 안아줘’ 종영 후, 류한비는 차기작과 광고계 러브콜이 이어지며 꽃길 행보를 예약했다. 청순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관심을 받은 류한비에게 방송과 광고계가 주목하고 있는 것.

류한비는 차기작으로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제)에 캐스팅되어 차승원, 엄채영, 박해준 등과 호흡을 맞춘다. 얼떨결에 아빠 영수(박해준 분)를 따라 철수(차승원 분)를 찾는 여정에 합류하게 된 ‘민정’ 역으로 활약하며 박해준과 아주 특별한 ‘철부지 부녀 케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영화뿐만 아니라 의류 브랜드 모델로도 활약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 중인 류한비가 향후 이어나갈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