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풍문으로 들었쇼’ 대한민국 대표 스타작가를 파헤친다 ‘김은숙-박지은-김은희 작가 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23일 방송되는 채널A 밀착 토크 프로그램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에서는 ‘톱배우들이 먼저 찾는 억대급 그녀들!’을 주제로 스타작가의 흥행과 논란에 대해 파헤친다.

‘파리의 연인’을 시작으로 ‘시크릿 가든’, ‘태양의 후예’, ‘도깨비’ 등 수많은 히트작을 탄생시킨 김은숙 작가는 억대 원고료를 받는 스타작가로 알려져 있다. 최근 방영되고 있는 그의 첫 사극 도전작 ‘미스터 션샤인’을 둘러싼 논란이 뜨겁다.

방영 전에는 사생활 논란의 중심에 서있던 배우 이병헌의 캐스팅에 대한 찬반 여론이 거셌다. 김은숙 작가는 배우 이병헌과 김태리를 캐스팅한 이유를 한 장의 사진 때문이었다고 설명했다. 두 배우가 스타작가 김은숙의 마음을 사로잡은 사연은 ‘풍문쇼’에서 공개된다.

채널A 제공
채널A 제공

이와 더불어 지난 3일에는 배우 이병헌의 ‘미스터 션샤인’ 출연료가 회당 1억 5천만원에 달한다는 한 매체 보도로 인해 논란이 일기도 했다. ‘풍문쇼’에서는 배우 이병헌이 억대 출연료를 받게 된 배경을 설명하고 역대급 규모가 투입된 ‘미스터 션샤인’의 제작비와 김은숙 작가의 원고료를 분석한다.

또 다른 억대 원고료의 주인공 박지은 작가는 전지현, 김남주 등 톱 여배우들에게 러브콜을 받고 있다. 박지은 작가는 ‘별에서 온 그대’, ‘내조의 여왕’등의 작품에서 여자주인공 캐릭터를 생동감 있게 표현해 여배우들의 제2의 전성기를 이끌어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의 뛰어난 필력은 드라마 작가로 전향하기 전 예능국과 라디오국을 오가며 다져진 것이라고 한다. ‘풍문쇼’에서 박지은 작가의 과거를 전격 공개한다.

이 밖에도 막장드라마를 명작으로 만드는 김순옥 작가의 흥행 법칙, ‘시그널’ 김은희 작가의 반전 과거, ‘품위있는 그녀’ 백미경 작가의 김희선 뺨치는 미모까지 대한민국 방송가를 뒤흔드는 ‘스타작가의 모든 것’을 23일 밤 11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