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엔시티(NCT), 23일 ‘Hot&Young 서울여행‘ 공개... ‘서울 여행 코스’ 궁금증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세아 기자) 엔시티(NCT)의 여행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 공개됐다.

SM 엔터테인먼트는 23일 엔시티(NCT)의 새로운 여행 리얼버라이어티 ‘Hot&Young 서울여행‘이 베일을 벗는다고 밝혔다.

‘Hot&Young 서울여행‘은 쟈니, 마크, 루카스, 윈윈, 쿤, 유타 등 NCT의 다국적 멤버 6명이 출연해 1박 2일간 서울을 여행하며 핫 플레이스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NCT는 이번 여행기에서 ‘한국의 브루클린’이라 불리는 성수동 맛집 탐방부터 뚝섬 한강공원 수상 레포츠 체험, 명동의 호텔 루프톱 글램핑과 실내 테마파크장, 서울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남산서울타워, 전통과 현대의 조화가 있는 익선동 한옥마을, 도심 속 고궁의 멋을 즐기는 경복궁까지 서울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가볼 만한 추천 명소와 트렌디한 관광 코스를 직접 체험하며 서울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엔시티(NCT) ‘Hot&Young 서울여행’ 1회 영상 캡처
엔시티(NCT) ‘Hot&Young 서울여행’ 1회 영상 캡처

더불어 23일 오전 11시 공개되는 1회에서는 NCT 멤버들이 사진 촬영 스케줄을 위해 한류 관광 10대 명소로도 선정된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 방문, SMTOWN MUSEUM을 둘러보고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하는 모습과 본격적인 서울 여행을 시작하는 설렘 가득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Hot&Young 서울여행’은 23일부터 4주간 매주 월, 수, 금요일 오전 11시 서울시 관광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