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형아미’ 넘치는 영국 왕실 계승 서열 3위 조지왕자, 5번째 생일 맞아 근황 공개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8.07.23 08: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영국 왕실의 귀요미 조지 왕자가 5번째 생일을 맞이했다. 

현지시간으로 21일 영국 데일리메일 측은 왕세손 업무를 담당하는 켄신텅궁이 5번째 생일을 맞은 조지왕자에게 보내는 축하 메시지와 사진을 공개했다고 보도했다.

켄싱턴궁은 “5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모두들 조지왕자에게 축하 메시지를 남겨주세요”라는 글을 적었다.

또한 활짝 웃고 있는 5살 조지왕자의 모습도 함께 공개했다.

사진 속 조지왕자는 해맑은 미소를 띠고 있으며 벌써부터 훈훈한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언제나처럼 조지 왕자는 깔끔한 하얀 반소매 셔츠와 트레이드 마크인 반바지를 차려입었다.

그의 자태에서는 이미 늠름한 오빠 포스가 풍기고 있다. 

트위터 ‘KensingtonRoyal’

이날 공개된 사진은 조지왕자가 할아버지 찰스 왕세자 집인 클라렌스 하우스(Clarence House)의 벽을 배경으로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에 따르면 조지 왕자는 생후 12주 된 루이 왕자 세례식이 끝난 후 해당 사진을 찍었다.

지난 4월 루이 왕자가 탄생하며 조지왕자는 샬롯 공주에 이어 두 명의 동생이 생겼다.

이에 조지왕자는 벌써부터 남다른 오빠미를 발산하고 있어 국민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한편 조지 왕자는 영국 왕위계승 서열 3위로  특유의 수줍은 표정으로 전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