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뉴스쇼’ 영화 아수라 실사판, 이재명 조폭연루설 “청와대 국민청원에도 인터뷰 거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수현 기자)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다룬 이재명 조폭연루설이 화제다. 청와대 국민청원까지 들썩이고 있다.

23일 방송된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98,1MHZ)’에서는 이슈를 전했다.

CBS ‘김현정 뉴스쇼’ 홈페이지 캡쳐
CBS ‘김현정 뉴스쇼’ 홈페이지 캡쳐

이날 김현정pd는 더불어민주당 소속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조직폭력배 연루 의혹을 언급했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문제를 다루며 계속해서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상황.

앞서 바른미래당은 더불어민주당 소속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조직폭력배 연루 의혹과 관련, "패륜, 불륜 의혹에 이어 조폭연루설까지 영화를 뛰어넘는 아수라판이 따로 없다"며 철저한 수사와 진실 규명을 촉구했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이 지사의 조폭 출신 기업가 연루설, 성남시 조폭과 정치계의 유착 의혹을 방송했기 때문.

이같은 의혹을 함께 받고 있는 은수미 성남시장을 향해서도 "회사로부터 차량과 기사를 제공받았고, 출판기념회 등에 직원을 동원됐다는 의혹 등을 봤을 떄 조폭연루설로부터 자유롭지 못하다"고 말했다.

이지사는 억울하다는 입장을 밝혔지만 진상 규명을 요구하는 국민청원이 이어지고 있다.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성남 국제 마피아파와의 유착 의혹에 대한 진상 규명을 요구하는 국민 청원이 빗발쳤다.

김현정pd는 “사실 어제 인터뷰를 시도했다, 하지만 아직 입장발표는 조심스러운 것 같다”면서 인터뷰를 거절했다고 말해 더욱 궁금증을 안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