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보람, 32kg 감량한 다이어트 식단은…“바나나 1개 계란 2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최근 스타들의 연이은 다이어트 성공기가 전해지며 화제를 모았다.

이와 함께 32kg 감량으로 다이어트의 아이콘이 된 박보람의 다이어트 식단에 이목이 쏠렸다.

박보람은 지난 2010년 Mnet ‘슈퍼스타K(이하 ‘슈스케’)’로 이름을 알렸다.

2014년 ‘예뻐졌다’를 통해 가수로 정식 데뷔한 그는 ‘슈스케’ 출연 때보다 날씬해진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다. 

박보람 인스타그램
박보람 인스타그램

32kg을 감량했다고 알려진 박보람은 다이어트 기간 토마토, 닭가슴살, 바나나, 저지방 우유 등으로 다이어트 식단을 구성했다. 

그는 아침에는 토마토+닭가슴살+채소+고구마, 점심에는 닭 가슴살 샐러드+저지방 우유, 오후 3시에는 바나나 1개+삶은 달걀흰자 3개+삶은 달걀 노른자 1개 등 조금씩 자주 나눠 먹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박보람의 데뷔곡 ‘예뻐졌다’ 가사에는 “바나나 1개 계란 2개 정말 피곤해 남들처럼 예뻐지는 게”라는 실제 다이어트 식단이 담겨있기도 하다.

한편, 박보람은 지난 4일 싱글 ‘괜찮을까’를 발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