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운세] 23일, 띠별 운세로 보는 월요일…쥐띠부터 돼지띠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21일 금요일을 맞이해 오늘의 운세에 이목이 모였다.

다음 운세 캡처
다음 운세 캡처

오늘의 띠별 운세는 아래와 같다. 

쥐띠(84, 72, 60, 48년생)

마음속에 몰래 두었던 사람이 있나요? 사랑의 여신이 당신 곁에 있으니 오늘만큼은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인 자세로 인연을 만들어보세요.

소띠(85, 73, 61, 49년생)

오늘은 정신력이 강해지고 상대방도 나의 마음을 알아주는 화합의 날이에요. 사랑하는 사람이나 가족과의 행복한 시간 또는 중요한 미팅이나 사업상의 발전도 예상되는군요.

호랑이띠(86, 74, 62, 50년생)

주변 상황이 당신에게 이로운 방향으로 돌아가고 있어요. 무엇보다 사랑의 기운이 싹트는 날이에요. 여유롭고 배려심 있는 모습으로 주변 사람들을 대해 보세요.

토끼띠(87, 75, 63, 51년생)

골치 아팠던 문제가 해결되고 비즈니스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날이에요. 그러나 애정적인 측면은 심사숙고하세요. 센스있게 행동하고 다툼을 조심해야겠군요.

용띠(88,76, 64, 52년생)

기혼자나 오래된 연인들은 권태감이 생길 수 있는 날이에요. 사랑은 서로 간의 노력으로 함께 만들어 가는 것을 잊지 말아야겠군요. 상대를 이해하고 보듬어 주는 배려심을 보여주세요.

뱀띠(89, 77, 65, 53년생)

사업이나 장사는 활기를 띠게 되고, 주변의 도움으로 문제가 해결되는 시기예요. 다만 애정운이 다소 불안해 보이군요. 확신이 서지 않으며, 자꾸 의구심이 생기는 상황이 발생하는군요.

말띠(90, 78, 66, 54년생)

주변 환경이 아무리 어려워져도 문제가 없어요. 당신은 위기를 헤쳐나갈 수 있는 능력자! 결정적인 순간에 당신을 도와주는 조력자도 생기니 앞으로 정진하는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양띠(91, 79, 67, 55년생)

오늘은 게으름을 버리고 자신감을 가지고 왕성한 활동을 해야 하는 날이에요. 주저하지 말고 추진력 있게 행동해 보세요. 주변에서 귀인이 나타나 당신에게 도움을 줄 거에요.

원숭이띠(92, 80, 68, 56년생)

건설적인 대화와 유연한 태도를 고수하세요. 혈기와 감정적인 분위기보다는 냉철한 이성이 필요하군요. 일이 뜻대로 되지 않더라도 그것이 순리라면 역행할 순 없겠지요.

닭띠(93, 81, 69, 57년생)

현재 상황이 불리하더라도 시간이 흐르면서 당신에게 이로운 방향으로 바뀔 거에요. 걱정이나 불안감을 떨쳐 버리고 목표를 향해 꾸준히 도전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에요.

개띠(94, 82, 70, 58년생)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기운을 보강하는 일이에요. 경쟁에는 승산이 있으니 큰 걱정은 하지 마세요. 확신이 서지 않는 일이 있다면 자존심은 잠시 뒤로하고 주변의 현명한 조력자에게 자문해보세요.

돼지띠(95, 83, 71, 59년생)

변화와 충동적인 행동이 따르는 상황이 전개되니, 자제력과 유연한 태도가 필요하군요.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지 못해 금전적인 손실을 보거나 명예가 추락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출처: 다음 운세 (사주닷컴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