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뱅(BIG BANG) 승리, 솔로 컴백 소감 “5년 만의 솔로활동 제게 의미가 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승리가 5년만에 솔로 컴백에 대해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지난 20일 승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빅뱅의 그룹활동이 더 좋은 저 이지만 이번 5년만의 솔로활동은 제게 의미가 큽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멤버 형 들의 군입대로 혼자 남은 막내로서 팬들에게 빅뱅의 공백을 최대한 느끼지 않게 해 드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가득차있는가 하면 멤버 형 들의 응원 들이 이번 솔로앨범을 완성 시키기까지 의 커다란 원동력이 된거같습니다”라고 밝혔다.

또 “5년만의 솔로 앨범은 저의 부족한 부분들을 성장시키고 채울수있도록 최고의 팀들이 곁에서 함께 도와주셨습니다 . 양현석 회장님을 비롯하여 테디형과 퓨처바운스형들 이번앨범을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좀더 노련하고 성숙해진 모습으로 여러분앞에 설것을 약속드리며 이번 저의 ‘ the great seungri ‘ 솔로할동을 많이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면 너무나 행복할거같습니다 이상 빅뱅의 승리 였습니다.”라고  밝히며 장문으로 소감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 승리는 솔로활동을 함께 하는 스태프들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승리 인스타그램
승리 인스타그램

특히 승리는 활짝 웃음을 지어 팬들의 이목을 끈다.

승리는 데뷔 13년 차로 지난 20일 앨범 ‘THE GREAT SEUNGRI’를 발표했다. 타이틀곡은 ‘셋 셀테니’1, ‘Where r u from(feat.MINO)’ 더블 타이틀곡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