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이프 온 마스’ 정경호, 연쇄살인마 곽정욱이 고아성을 납치하고…‘살인범 김민석의 형이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라이프 온 마스’에서 정경호가 연쇄살인마 곽정욱에게 납치된 고아성을 구했다.
 
22일 방송하는 OCN 주말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에서는 나영(고아성)은 연쇄살인사건의 진범에 의해 납치됐다.
 

OCN‘라이프 온 마스’방송캡처
OCN‘라이프 온 마스’방송캡처

 

태주(정경호)는 “윤순경이 납치된지 9시간이 지났다. 위험하다"라고 말했고 동철(박성웅)은 “주소도 가짜, 이름도 가짜. 아니 우린 어떻게 얘에 대해 아는 게 하나도 없어?”라고 말하며 화를 냈다.

태주(정경호)는 나영(고아성)을 구출하기 위해 동철(박성웅) 그리고 서부 3반 형사들과 함께 수색을 하기 시작했다.
 

태주는 2018년의 기억을 따라 어떤 집을 찾아갔고 수상한 기운을 느꼈다.

그는 그 집에서 묶여잇는 나영을 발견하고 구조했고 나영을 태주를 보자 눈물을 흘렸다.

또 나영의 손에 빨간 매니큐어를 칠한 사람이 이순경(곽정욱)의 동생이 태주(정경호)가 2018년에서 찾던 살인마 김민석임을 알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OCN 주말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은 매주 토,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