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재명, 조폭 연루 의혹 SNS 통해서 직접 반박…“패륜몰이에 이어 조폭몰이로 치닫는다” 과연 진실은?
  • 김노을 기자
  • 승인 2018.07.22 03: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노을 기자] 이재명 경기지사가 조폭 배후 의혹을 직접 반박했다.

21일 방송된 SBS 시사교양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이재명과 성남 국제마피아의 관계에 대해 파헤쳤다.

방송에 의하면 이재명은 2007년 발생한 성남 국제마피아 검거 사건에서 피고인 2명을 변호했으며 이들은 집행유예로 풀려났다.

이러한 방송 내용에 대해 이재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날 “<이재명은 조폭?..끝없는 이재명 죽이기.. SBS ‘그알’의 결론?> 거대기득권 ‘그들’의 이재명 죽이기가 종북 패륜 불륜몰이에 이어 조폭몰이로 치닫습니다”라는 문장으로 시작되는 반박글을 게재했다.

이재명 인스타그램
이재명 인스타그램

그는 “‘그들’을 옹위하던 가짜보수가 괴멸하자 직접 나선 모양새인데 더 잔인하고 더 집요하고 더 극렬합니다”라고 주장했다.

이재명은 또 “꼼짝없이 조폭으로 몰릴 것 같지만 국민의 집단지서오가 실체적 진실을 믿습니다. 동지 여러분의 도움이 다시 절실해지고 있습니다.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함께 싸워주시기를...”이라고 호소했다.

이하 이재명 인스타그램 글 전문.

<이재명은 조폭?..끝없는 이재명죽이기.. SBS ‘그알’의 결론?> 거대기득권 ‘그들’의 이재명죽이기가 종북 패륜 불륜몰이에 이어 조폭몰이로 치닫습니다. ‘그들’을 옹위하던 가짜보수가 괴멸하자 직접 나선 모양새인데 더 잔인하고 더 집요하고 더 극렬합니다.

범죄집단이 모습을 숨긴 채 정치권에 접근하고, 구성원이 지지자라며 접근하거나 봉사단체 사회공헌기업으로 포장해 공익활동을 하면, 정치인이 이를 막는 것은 고사하고 구별조차 불가능합니다. 

그런데 이 점을 악용해 수많은 정치인 중 이재명을 골라 이재명과 관련된 수십년 간의 수만가지 조각들 중에 몇 개를 짜깁기해 조폭정치인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가 오늘 밤 방영됩니다. 

야당의원까지 포함된 심사위원회가 결정한 보조금이나 우수기업 선정이 불법이라 단정하고, 인권변호사가 폭력사건을 왜 맡느냐, 선거벽보에 왜 인권변호사라 자칭했느냐 등 모욕적이고 정치적 의도가 다분한 취재였지만 성실히 소명했습니다. ‘그알’이 진실을 보여줄지. ‘그들’에 보조 맞춰 왜곡 짜집기로 ‘이재명 조폭몰이’에 동참하는지 함께 지켜보겠습니다.

꼼짝없이 조폭으로 몰릴 것 같지만 국민의 집단지서오가 실체적 진실을 믿습니다.

동지 여러분의 도움이 다시 절실해 지고 있습니다.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함께 싸워 주시기를...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