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NL 코리아- GTA 군대2’, 게임계의 전설 홍진호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게임계의 살아있는 전설 홍진호가 tvN ‘SNL 코리아’에 깜짝 출연해 미친 존재감을 뽐낸다.
 
제작진은 “홍진호가 이번 주 ‘GTA 군대 2’ 편에 카메오로 등장한다. 바로 어제 야외촬영을 마쳤다”며 “2위 징크스로 잘 알려진 홍진호이기에 ‘GTA 군대’의 ‘두 번째’ 편에 섭외했다. 평소 GTA 패러디 시리즈의 열혈 팬이라더라. ‘SNL 코리아’ 특유의 병맛 유머가 한판 신명 나게 펼쳐질 계획이니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SNL 코리아- GTA 군대2’ 홍진호 / tvN
‘SNL 코리아- GTA 군대2’ 홍진호 / tvN
이어 “’SNL 코리아’에 이어 방송되는 ‘더 지니어스 시즌 2: 룰 브레이커’에도 출연하는 만큼 홍진호의 활약을 연결해 미리 보는 재미 또한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GTA 군대 2’에서는 군대를 다녀온 남자라면 절대 잊을 수 없는 화생방 훈련과 각개전투, 보직체험 등 코믹한 소재로 또 한번 웃음 사냥에 나설 계획.
 
‘SNL 코리아- GTA 군대2’ / tvN
‘SNL 코리아- GTA 군대2’ / tvN
‘SNL 코리아’의 대표 코너로 자리잡은 GTA 패러디 시리즈는 ‘GTA 강남’을 비롯 ‘GTA 조선’, ‘GTA 경성’ 등 포복절도할 코믹연기와 원작의 완벽한 디테일 재현으로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한편 16일 ‘SNL 코리아’는 가희가 호스트로 출연해 거침없는 코믹 연기의 향연을 예고한 상황. 애프터스쿨 리지와 나나도 우정 출연해 트레이드 마크인 화려한 폴댄스로 치명적인 매력을 뽐낼 계획이라 이목이 집중된다.
 
‘SNL 코리아- GTA 군대2’ / tvN
‘SNL 코리아- GTA 군대2’ / tvN
‘SNL 코리아’는 미국에서 38년간 인기리에 방송된 라이브 TV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최고의 스타들이 매주 호스트로 출연해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그리고 19금 섹시 병맛 유머코드로 폭발적인 인기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성인 코미디의 신(神)’ 신동엽을 비롯해 김원해, 이상훈, 유희열, 김민교, 정성호, 정명옥, 안영미, 서유리, 권혁수, 박재범, 박상우, 클라라, 투아이즈, 류혜린 등 최강 크루진은 매주 특별 출연하는 스타 호스트들과 함께 사회 전반의 다양한 이슈를 발 빠르게 다루며 통쾌한 웃음과 함께 뭘 좀 아는 어른들을 위한 최고의 라이브 TV쇼를 선보이고 있다. 매주 토요일 밤 11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