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친구한테 이발 부탁했다가 ‘골무’로 변한 남성…이게 바로 ‘충격과 공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노을 기자) 겁도 없이 집에서 바가지머리에 도전했다가 ‘골무’로 변신한 소년이 있다.

지난 19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유니래드는 친구에게 헤어스타일을 맡겼다가 마치 엄지 손가락에 가발을 씌운 듯한 머리 모양으로 변신한 소년의 이야기를 전했다.

캐나다 토론토에 사는 마누(Manu, 18)는 얼마 전 예상치 못하게 온라인 스타가 됐다. 헤어스타일덕분이다.

Unilad
Unilad

최근 그는 친구 에버렛(Everett)의 뜻밖의 부탁을 받았다. 자신의 머리카락을 자르고 싶다는 것이었다.

조금 당황스러웠지만 마누는 에버렛의 부탁을 흔쾌히 수락했다. 머리카락은 시간이 흐르면 금방 자랄 것이었고, 그때는 무척 지루해 뭐라도 하고 싶었던 찰나였기 때문이다.

또 에버렛이 제안한 바가지머리는 전부터 한 번쯤 도전해 보고 싶은 헤어스타일이기도 했다.

두 사람은 곧바로 집에서 마련할 수 있는 모든 도구를 마련해 간이 미용실을 만들었다.

Unilad
Unilad

잠시 후, 마침내 완성된 마누의 헤어스타일을 본 두 사람은 할 말을 잃고 말았다. 마누의 모습이 상상했던 것보다 더 참담(?)했던 것이다.

사람의 머리가 아니라 마치 엄지손가락에 골무를 끼워놓은 모양새였다.

이 모습을 혼자 보기 아쉬웠던 두 사람은 온라인 커뮤니티에도 마누의 헤어스타일을 공유했고, 게시물은 금세 누리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