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달의 소녀, 8월 19일 첫 데뷔 콘서트 개최… ‘완전체 데뷔’ 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세아 기자) 이달의 소녀(LOONA)가 다음달 19일 데뷔 콘서트를 가진다.

지난 19일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이달의 소녀 공식 팬카페를 통해 다음달 19일 오후 5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첫 데뷔 단독 콘서트를 연다고 밝혔다. 

데뷔 단독 콘서트 예매 안내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어두운 은하수 속 빛나는 달의 모습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포스터에는 이달의 소녀의 첫 데뷔 콘서트명인 ‘루나벌스(LOONAbirth)’의 일시와 장소가 담겨있다. 

특히 국내 걸그룹이 활동 이후가 아닌 첫 데뷔 콘서트를 상당한 규모의 올림픽홀에서 여는 것은 처음이다.

‘루나벌스(LOONAbirth)’에서는 2016년 10월 첫 번째 멤버 희진을 시작으로 올리비아 혜(Olivia Hye)까지 총 12명(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ViVi),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의 멤버를 약 1년 5개월에 걸쳐 공개하는 등 역대급 데뷔 프로모션을 진행한 이달의 소녀만의 다양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이달의 소녀 ‘루나벌스(LOONAbirth)’ 포스터 / 블록베리 크리에이티브
이달의 소녀 ‘루나벌스(LOONAbirth)’ 포스터 / 블록베리 크리에이티브

이달의 소녀는 서울과 부산에서 ‘데뷔 전’ 걸그룹 최초로 진행한 뮤직비디오 상영회 ‘씨네마 띠어리 – 업 앤 라인(Cinema Theory - [Up & Line])’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외에도 지난 5월 ‘프리미어 그리팅 – 라인 앤 업(Premier Greeting – Line & Up)’이란 이름으로 2200석 규모의 팬미팅 티켓을 모두 매진시키는 기록을 세웠다.

앞서 이달의 소녀는 공식 팬클럽 1기 모집을 완료했으며 공식 팬 클럽명인 ‘오빛(Orbit)’을 공개해 완전체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루나벌스(LOONAbirth)’는 23일 밤 8시부터 12시까지 예스24에서 1기 공식 팬 클럽 ‘오빛’을 대상으로 선예매를 진행한 뒤, 26일 밤 8시부터 일반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