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응답하라1994’ 김성균, 소녀 팬들에게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포블리 삼천포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김성균이 소녀 팬들에게 둘러 쌓인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수 많은 소녀 팬들에게 둘러 쌓인 채 열심히 사인을 하고 있는 삼천포 김성균의 모습이 담겼다. 드라마 속 5대 5 장국영 헤어스타일 그대로인 김성균이 수 많은 팬들에게 일일이 사인을 해주고 있는 모습이 여느 인기 아이돌 못지 않아 보인다. 아직은 소녀 팬들의 사인세례가 어색한 듯 약간 긴장되어 있는 듯한 김성균의 표정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짓게 만들고 있다.
 
이날 큰 추위에도 불구하고 ‘응답하라 1994’ 세트장 앞에서 김성균을 기다린 팬들은 김성균이 촬영을 끝마치고 나오자마자 하나 둘 모여들며 사인을 부탁했다는 후문. 김성균은 수 많은 소녀 팬들의 등장에 설렘 반 긴장 반, 놀란 모습을 보였지만 어느새 팬들의 사인공세에 흔쾌히 응하며 한 명 한 명에게 웃는 모습으로 사인을 건넸다고.
 
김성균 / 판타지오
김성균 / 판타지오
이렇듯 최근 김성균은 ‘응답하라 1994’에서 섬세하고 꼼꼼한 성격의 삼천포로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어린 소녀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전작에서 살인마, 조폭, 형사 등으로 이른바 다소 강한 캐릭터 위주로 굳어진 이미지를 말끔히 벗어 던진 김성균은 포블리, 응사요정 등의 사랑스러운 별명까지 얻으며 소녀 팬들을 '삼천포'로 빠지게 만들고 있는 중.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저기에는 없지만 저도 천포앓이 팬 중 한 명!!!”, “소녀 팬들 사이에서 인기 폭발이네요! 김성균 파이팅!”, “응사요정 삼천포~ 사인해주는 모습도 귀여워요~”, “요즘 아이돌보단 포블리가 대세라는~!”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성균은 ‘응답하라 1994’에서 앙숙 조윤진(도희)과의 러브라인과 조윤진의 비밀을 막아주는 입막음 장면으로 ‘박력천포’의 모습을 보여주며 여심까지 사로잡은 상태. ‘천포앓이’를 만들어내며 인기가도를 올리고 있는 배우 김성균의 모습은 오늘밤 8시 40분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