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별자리로 보는 오늘의 운세] 7월 20일 금요일…쌍둥이 자리 “일생일대 절호의 기회가 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태이 기자)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주말을 앞둔 금요일을 맞이해 오늘의 운세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렸다.

오늘(20일) 별자리 운세는 다음과 같다.

네이버 오늘의 운세
별자리 운세 /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1.20~2.18): 행운이 당신의 이 하루를 비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행운이 당신에게 격려가 되어야지 오히려 당신을 방심하게 만든다면 낭패를 보지 않으리라는 약속은 누구도 보장할 수 없습니다. 가는 말에 채찍질한다는 옛말처럼 더 힘껏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명예에 관련한 좋은 징조가 보이나 너무 빨리 유명해진 명예는 당신에게 무거운 짐이 될 수 있습니다.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물고기자리(2.19~3.20): 오래전부터 준비하고 계획하던 일이 어느새 마무리가 될 수 있는 좋은 상황을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마지막 결정의 순간에서 현명한 선택은 이전의 과정을 다시 한번 되짚어보는 것인데, 크고 작은 실수나 보완점들이 눈에 드러나게 될 것입니다. 중요한 것들부터 경중을 따져 처리하는 순리에 따르는 지혜로움이 어느 때보다 빛을 발한다면 더없이 좋은 하루가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양자리(3.21~4.19): 사랑하는 사람에게 방심하기 쉬운 하루입니다. 무관심이란 으레 사람의 허점을 노리는 법이지요. 여느 때보다 더욱 혼신의 힘을 기울여 사랑하십시오. 오늘 하루 운명의 커다란 흐름과 관계되는 일이 아닌 이상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가져 주시기 바랍니다. 사랑은 망원경을 통해서 보고, 시기는 현미경을 통해서 본답니다. 크게 보세요. 사업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좀 더 먼 미래를 보고 준비하는 게 좋겠습니다.

황소자리(4.20~5.20): 마음껏 능력을 발휘해도 좋습니다. 그동안 오랫동안 기회를 보아왔던 일이 드디어 때를 만났습니다. 이러한 좋은 기회는 다시 오기 힘들 것이니 오늘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재주와 능력을 유감없이 펼치세요. 무엇 하나 부족한 것이 없을 것입니다. 주변의 모든 상황도 당신에게 이로운 방향으로 전개되어 가고 가까이 있는 사람들도 당신에게 모두 환한 미소로 얼굴을 대할 것입니다. 무역을 하는 사람이라면 귀인을 만나게 되겠습니다.

쌍둥이자리(5.21~6.21): 무언가 기대로 설레는 하루입니다. 이제까지 쌓아 온 것이 많습니다. 빛나는 성과를 거두지는 못했지만 적절한 시기를 만나면 풍년의 가을날 농부처럼 기대 이상의 기쁨을 수확할 수 있을 것입니다. 곧 당신을 위한 일생일대 절호의 기회가 마련될 것입니다. 운명이 당신을 이처럼 우호적으로 지지하는 그리 흔치 않은 하루입니다. 벌이는 일마다 잘 풀리거나 매듭지어 집니다.

게자리(6.22 ~ 7.22): 결실을 거두는 과정이 지나고, 자신에게 들어온 이익을 계산해보니, 생각보다 더 많은 재물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모든 것은 당신이 노력한 것에 대한 가치이니, 그동안 힘들게 노력한 것에 보람을 느낄 수 있겠군요. 왠만한 제안은 모두 좋은 결실을 맺을 것입니다. 당신에게 유리한 좋은 제안들이 들어오게 되어 있는데, 굳이 급하게 결정하고 서두를 필요는 없으니, 꼼꼼하게 다시 한번 되짚어보도록 하세요.

사자자리(7.23~8.22): 원치 않은 삼각관계로 마음고생이 심할 수 있는 날이에요. 이성 간의 문제라기보다는 지인 혹은 동료나 가족의 문제예요. 여러 사람의 감정이 얽히면서 이야기가 복잡해져 머릿속까지 헝클어지는 기분이군요. 마음고생이 심한 시기이니 각오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처녀자리(8.23~9.23): 오랫동안 계획하고 고심한 끝에 드디어 출항의 깃발을 올리기는 했는데... 출발하자마자 작은 파도를 만나네요. 하지만 곧 이겨낼 것이며 지금의 파도를 넘으면 곧 잔잔한 물결이 흐르는 낙원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시험을 보는 사람이라면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으며, 싱글이라면 과거에 사귀던 이성을 만날 수 있습니다. 교육에 관련된 종사자라면 진심이 담긴 편지나 전화 한 통이 큰 행운을 부르겠습니다.

천칭자리(9.24~10.22): 위태로운 상황이 예견되는 하루입니다. 대부분의 상황이 당신에게 호의를 비치지 않는군요. 이러한 때일수록 낙담하기보다 오기를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보다 적극적으로, 그러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