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 결혼 후 첫 로맨틱코미디 “솔직히 걱정되고 긴장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이시영이 결혼 이후 로맨틱코미디 장르에 출연하는 소감을 밝혔다.

19일 오후 2시 MBC 상암 신사옥 1층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새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자리에는 이창한 PD를 비롯해 지현우, 이시영, 김진엽, 윤주희, 선우선, 배슬기가 자리를 빛냈다.

이날 이시영은 “드라마 들어가기 전에 긴장도 하고 걱정도 많이 했다. 그 점이 사실이지만 지현우 씨, 감독님하고 많은 얘기를 나눴다. 사실은 어쨌든 결과로서 평가되기 때문에 마냥 걱정하기 보다는 최선을 다하면 되겠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시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시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또 “어떻게 될까? 이런 고민을 하기보단 재밌게 해보자고 결과는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라고 말하며 긍정적인 생각을 밝혔다.

‘사생결단 로맨스’에서 주인아 역을 맡은 이시영은 캐릭터에서도 사랑의 호르몬 ‘옥시토신’의 인간화를 보여주기도 했다. 특히 제작발표회 현장에서도 그 자체로 사랑스러움과 웃음이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이시영은 “사실 저나 현우씨나 오랜만에 로코를 하기 때문에 피로감은 적지 않을까 싶다. 기존 여성 캐릭터들처럼 착하고 밝고 관통되는 부분이 있지만 극 중 캐릭터인 인아에게는 순수함이 있다. 풀어갈 수 있다면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 싶어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작품으로 8년 만에 재회하는 지현우와 이시영은 감회가 남다를 것.

이시영 지현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시영 지현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시영은 “현우씨가 자꾸 대본 리딩을 하자고 해서 도망 다니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지현우는 “굉장히 창의적이라 제가 당황할 때가 있어서 대본 리딩을 자꾸 해보자고 했다”며 “저는 개인적으로 이시영의 연기를 좋아한다. 그래서 새로운 걸 자꾸 주니까 저도 새로운 게 나오고 있다. 연기하는 면에 있어서 굉장히 재밌게 호흡을 맞추며 촬영 중이다”고 덧붙였다.

지현우, 이시영 주연의 MBC 새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이시영 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지현우 분)를 연구대상으로 찜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23일 밤 10시 첫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