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디즈니 공주를 능가하는 ‘사랑스러움’ 가득한 여섯 공주님, 두번째 생일 맞아 성장한 모습 공개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8.07.19 15: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지난해 ‘디지니 공주’를 능가하는 귀여움으로 전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아이들의 근황이 공개됐다.

현지시간으로 12일 한 인스타그램에는 ‘디즈니 공주 테마’로 찍었던 출생 기념사진으로 인기 스타가 됐던 6공주들의 생일을 축하하며 사진 여러 장을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각각의 디지니 캐릭터를 상징하는 드레슬르 입고 있는 아이들이 개성 넘치는 포즈와 표정을 짓고 있다 .

앞서 이 여섯 공주들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즈빌(Roseville)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사진작가 카렌 마리(Karen Marie)에 의해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았다.

당시 카렌은 아이들이 많은 사랑을 받으며 자라길 바라며 디즈니 공주 테마로 촬영한 사진들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인스타그램 ‘bellybeautifulportraits’

이에 여섯 공주의 엄마는 디지니 공주를 사랑하는 팬으로써 그에게 아이들의 출생 기념사진을 찍어줄 것을 부탁해다.

이에 아이들은 각각 ‘인어공주’의 애리얼, ‘알라딘’의 자스민, ‘미녀와 야수’의 벨, ‘잠자는 숲 속의 공주’의 오로라, 그리고 ‘신데렐라’와 ‘백설공주’로 변신해 사랑스러움을 뽐냈다.

올해로 두번째 생일을 맞은 아이들은 더욱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근황을 전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