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스트로(ASTRO), 스페셜 미니앨범 ‘Rise Up’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D-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아스트로(ASTRO) 스페셜 미니앨범 ‘Rise Up’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됐다.

오늘(19일) 자정 판타지오뮤직 공식 트위터에는 타이틀곡 ‘너잖아 (Always you)’가 포함된 스페셜 미니앨범 ‘Rise Up(새로운 모습으로 비상·도약)’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됐다.

판타지오뮤직
판타지오뮤직

공개된 영상 속 아스트로는 특유의 파이팅 넘치고 재기발랄한 모습으로 시원한 사이다와 같은 매력을 더했다. 

팬들을 향한 마음을 전하는 모습에서는 애교만점 달콤, 스윗한 모습도 보였다.

타이틀곡 ‘너잖아’를 비롯한 5곡 모두 아스트로의 산뜻한 보이스가 묻어난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너잖아’는 퓨처 베이스 기반의 트렌디한 일렉 기타와 감각적인 신시사이저가 돋보이는 곡으로 애절한 감성이 묻어난다. 

수록곡 ‘너의 뒤에서 (By Your Side)’는 아스트로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팬들에 대한 변치 않는 마음을 노래했다. 

‘외친다 (Call Out)’는 당장이라도 여름 바다로 뛰어들 것 같은 벅차는 마음과 가슴 속까지 시원함을 전달하는 곡이다. 

전체적으로 일렉트릭한 세련된 사운드에 깔끔한 보이스까지 어우러져 어느 곡 하나 빼놓을 수 없이 앨범 전체 완성도를 높였다.

판타지오뮤직
판타지오뮤직

또한 각 곡마다 멤버들의 장난기 가득한 애교 영상이 함께 공개돼 듣는 재미에 이어 보는 재미까지 더한다.

여섯 멤버들은 각 곡에 맞춰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진심을 영상에 재기발랄하게 담았다. 

모형 비행기를 날리는 라키와 팬들에게 헤드폰을 내밀며 “같이 들어 볼래요?” 묻는 차은우, 막내 윤산하는 ‘이게 바로 여러분을 향한 저희의 마음이에요’라는 메시지 카드를 들고 있다. 

‘아로하를 향한 제 마음을 크게 외치고 싶어요’라는 진진, 장난기 가득 까불까불한 MJ, 지도를 그리는 탐험가가 된 라키까지 여섯 멤버들의 비글미 넘치는 개성도 돋보인다.

이번 곡은 히트곡 제조기인 이단옆차기와 형제작곡가 오브로스, 작곡가 오레오 등 이름만 대면 알 만한 실력파 프로듀서들이 함께 힘을 모은 앨범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스트로(ASTRO)의 스페셜 미니앨범 ‘Rise Up(새로운 모습으로 비상·도약)’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