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크레더블 2’ 국내 리뷰 포스터 공개 ‘일러스트 포스터 2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인크레더블 2’가 국내 언론의 쏟아지는 극찬을 담은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엄마 ‘헬렌’이 국민 히어로 ‘일라스티걸’로 활약하고 아빠 ‘밥’은 삼남매와 고군분투하며 육아 히어로(?)로 거듭난 가운데, 정체불명의 악당이 등장하면서 슈퍼파워 가족이 다시 한번 ‘인크레더블’한 능력을 발휘하는 이야기를 그린 ‘인크레더블 2’가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해외에 이어 국내에서도 흥행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언론 매체의 극찬을 담은 국내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국내 리뷰 포스터는 “14년을 기다린 보람이 있다!”(엑스포츠뉴스 김선우), “놀랍도록 현대적인 이야기”(영화 저널리스트 장성란), “어벤져스급 가족 히어물의 귀환!” (조이뉴스24 유지희), “마블 부럽지 않은 강력한 슈퍼히어로 무비의 탄생!”(맥스무비 성선해), “형보다 나은 아우, ‘시간순삭’의 마법을 부린다!”(스포츠경향 이다원) 등의 극찬을 담고 있다. 여기에 고무몸을 지닌 ‘일라스티걸’이 긴 팔을 이용해 켠 레드 조명 아래 슈퍼파워 가족 5인의 위풍당당한 모습이 돋보이는 위트 있고 감각적인 일러스트 포스터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한편,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본 관객들은 “14년은 그저 숫자에 불과할 뿐, 최고의 히어로 애니메이션의 화려한 부활 성공! 캐릭터, 스토리, 액션 등 모든 게 완벽했다!”(dbwl****), “ 말그대로 인크레더블한 액션이 시원시원한 게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lhhe****), “보자마자 인크레더블! 처음부터 끝까지 슈퍼급 재미보장! 꼭 보세요 꼭이요!” (doos****) 등 강력 추천이 이어지고 있다. 

국내 매체들의 만장일치 호평과 함께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국내 극장가에 ‘인크레더블’한 열풍을 몰고 올 ‘인크레더블 2’는 오늘, 18일(수) 개봉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