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지적 참견 시점’ 신현준, 아내와 첫 만남 러브스토리 공개 “이 여자를 놓치면 평생 결혼 못하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신현준이 아내와의 사랑 가득한 러브스토리에 대해 털어놨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배우 신현준이 출연했다.

신현준은 아내와의 첫 만남에 대해 “아내와 스쳐갔는데 마음이 묘하더라. 순간 이 여자를 놓치면 나는 평생 결혼을 못할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고 당시의 상황을 떠올렸다.

이어 “명함을 전해주려는 순간 아내 역시 저에게 사인을 요청하더라. 알고보니 아내도 똑같은 끌림을 느꼈다. 정말 소중하게 사인을 하고 명함을 줬다”고 털어놨다.

신현준 아내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캡처
신현준 아내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캡처

이에 이영자는 “어떤 말을 했냐”는 질문에 “말이 생각이 안나더라. 수많은 로맨틱한 대사를 했지만 ‘종교 있어요?’라며 촌스럽게 이야기했다”고 당시를 떠올리며 털어놨다. 긴장이 돼서 말이 헛나오더라는 것. 

이를 듣고 이영자는 역시 “나도 사랑 할 때는 통 못먹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