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기름진 멜로’ 김사권, 유쾌한 종영 소감 전해…“그동안 밤마다 다이어트 방해해서 죄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기름진 멜로’ 김사권이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18일 미스틱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7일 종영한 SBS ‘기름진 멜로’(극본 서숙향, 연출 박선호, 제작 SM C&C)에서 권력욕과 야망을 가진 재벌 3세의 호텔 사장 용승룡 역으로 성공적인 연기 변신을 펼친 김사권이 종영 소감을 밝혔다.

김사권은 18일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그동안 ‘기름진 멜로’를 사랑해주시고 시청해주신 시청자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매주 월화 밤마다 맛있는 음식들로 여러분의 다이어트를 방해해서 죄송합니다. 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기 바라고, 저는 다른 작품으로 또 인사드리겠습니다”라며 재치 있는 종영 소감을 남겼다.

배우 김사권 /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김사권 /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제공

종영 소감과 함께 공개된 마지막 촬영 현장 속 김사권은 수감복 차림으로 카메라를 향해 밝은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대본을 들고 극 중 용승룡 캐릭터에 빙의한 듯 건방진 포즈로 유쾌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끈다.

김사권은 이번 작품을 통해 그간 선보인 적 없는 비열한 악역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성공적인 연기 변신이라는 호평을 이끌어냈다.

특히 촬영 전부터 운동광 용승룡 역에 걸맞게 철저한 식단 관리와 헬스 트레이닝으로 탄탄한 근육질 몸 만들기에 공을 들이며 완성도 있는 캐릭터를 구현해냈다.

한편, 김사권이 출연한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는 지난 17일 해피엔딩으로 막을 내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