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온앤오프(ONF), ‘식샤를 합시다 3’ OST 부른다... 24일 ‘축제’ 발매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세아 기자) 온앤오프(ONF)가 ‘식샤3’ OST에 참여했다.

18일 WM 엔터테인먼트는 온앤오프가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이하 ‘식샤3’)’ OST의 메인 테마곡을 부른다고 밝혔다.

지난 16일 밤 첫 방송된 ‘식샤3’의 도입부에는 온앤오프가 가창한 메인 테마곡 ‘축제(Your Day)‘가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기대감을 높였다. 

온앤오프가 부른 메인 테마곡 ‘축제(Your Day)’는 드라마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대변하는 밝고 경쾌한 EDM 스타일의 곡으로 1601이 작곡과 동시에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본 드라마의 공동 음악 감독이자 작곡자인 1601는 그동안 정승환의 ‘너였다면’, 폴킴의 ‘있잖아’, 멜로망스 ‘짙어져’ 등의 노래를 작곡했다.

온앤오프(ONF) / WM 엔터테인먼트
온앤오프(ONF) / WM 엔터테인먼트

‘식샤3’ OST 제작사 팝뮤직에 따르면 온앤오프의 밝고 활기찬 에너지로 인해 어느 녹음 때보다도 더욱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즐겁게 녹음을 마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온앤오프는 최근 두 번째 미니 앨범 ‘You Complete Me’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Complete(널 만난 순간)’로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대세 스타들만이 촬영한다는 유명 통신사 광고 모델로 발탁돼 화제를 모았다.

남성 7인조 아이돌 그룹 온앤오프의 ‘축제(Your Day)’는 24일 저녁 6시 발매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