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백종원의 골목식당-뚝섬편’ 경양식집, 백종원 솔루션 무시…“배우질 말았어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 경양식집이 솔루션 전과 볌함없는 모습으로 실망을 안겼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뚝섬편’에서 경양식집 사장님은 백종원의 솔루션을 받으며 변화를 예고했다.

그러나 백종원이 다시 찾은  경양식집은 예전과 별반 다르지 않았다. 경양식 사장은 돈까스 두께만 바꾼 채 백종원이 조언한 모든 것을 무시했다.

이 모습을 지켜본 백종원은 경양식집에 긴급 출동했다. 백종원은 “솔루션 때 우리 얘기했던 거에서 돈가스 말고 다 그대로다. 내가 궁금한 건 수프 하고 장국 그릇 왜 안 바뀌었냐”고 물었다.

이에 경양식집 사장은 “수프 그릇은 무리가 없었을 것 같아서 유리잔 식기는 소스를 더 주는 용도를 바꿀까 고민 중이다”며 “샐러드는 의도는 어찌된 건지 모르겠지만 속인다는 생각이 들었다. 밑에는 깔고 위를 올린다는 것이 오히려 비싼 채소라도 더 수북하게 쌓아주면 좋지 않을까 생각했다”고 해명했다.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 캡처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 캡처

백종원은 경양식집 사장에게 “뚝섬 편을 시작하며 가장 걱정한 건 자발적 제보로 선정한 만큼 방송 출연이 꿈을 이루는 도구가 아님을 보여줘야 한다”라며 “방송 통해 손가락질 받고 욕 먹는 일도 보여줘야 한다. 그것도 장사의 일부다. 앞으로 더 심한 일 겪는다. 그러면서 다져지는 거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그것도 장사의 연습이다. 앞으로 더 심한 일도 겪을 것이다. 속으로 ‘내가 뭘 잘못했어?’, ‘우리가 죄인이냐?’라고 생각하겠지만, 죄인이다. 진짜 잘못한 거다”라고 조언했다.

그러나 방송 말미 이어진 예고편에서 경양식집 사장은 “식감은 제 것이 더 좋았다”며 백종원의 솔루션에 대립했다. 백종원은 “그럼 배우질 말았어야 한다. 그런 말은 음식을 가르쳐주는 사람에게 실례다”라고 분노했다.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