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원포유(14U), 日 콘서트 마지막 공연 전석 매진... ‘차세대 K팝 루키’ 주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세아 기자) 원포유(14U)의 일본 콘서트 마지막날 티켓이 전석 매진돼 이목을 끌고 있다.

18일 원포유는 22일 도쿄에서 펼쳐지는 일본 콘서트 티켓을 전석 매진시키며 저력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원포유는 지난달부터 일본 현지 방송을 비롯해 매일 쉼 없이 공연을 펼치고 있으며 일본콘서트 티켓 오픈 즉시 마지막 공연이 전석 매진됐다.

특히 원포유는 일본 디지털 채널 아베마TV(abemaTV) 출연 당시 촬영장 주변에 끝없는 인파가 몰려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백곰엔터테인먼트 측은 “어느새 공연이 막바지에 접어들어 멤버들과 현지 팬분들의 아쉬움이 크다. 팬분들이 바쁜 시간을 내어 공연을 보러 와 주시는 만큼 멤버들도 감사하며 더 열심히 공연에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리더 이솔은 “이번 썸머월드(일본 공연)에 함께해준 팬들에게 너무 감사하고 언제 다시 일본에 올지 모르지만 마지막까지 좋은 추억 만들고 싶다”며 “다음에 다시 만날 때는 지금보다 더 성장한 원포유로 돌아오겠다”고 멤버들을 대표해 일본 공연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원포유(14U) /  백곰 엔터테인먼트
원포유(14U) / 백곰 엔터테인먼트

리더 이솔, 루하, 고현, 비에스, 로우디, 은재, 우주, 도율, 도혁, 현웅, 세진, 영웅, 리오, 경태로 구성된 14인조 보이그룹 원포유는 지난해 7월 데뷔 앨범 ‘VVV’의 타이틀곡 ‘VVV’로 가요계 출사표를 던졌다. 

또한 원포유는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평균 신장 180cm의 카리스마 넘치는 X팀과 귀여움을 강조한 L팀으로 나눠 활동한다.

원포유는 지난 6월 1일 일본 프리미엄 콘서트를 시작으로 일본 콘서트를 펼치고 있으며 다음달 2일 ’케이스타 2018 코리아뮤직페스티벌’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