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독전’, 공식 OST 앨범 발매…‘독전: 익스텐디드 컷’은 18일 개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독전’이 공식 OST 앨범을 발매한다. ‘독전: 익스텐디드 컷’은 오늘 개봉된다.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범죄극이다.
 
달파란 음악감독이 참여한 ‘독전’의 OST는 개봉 당시 관객들을 단번에 매료시키며 OST 발매 요청이 쇄도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NEW
NEW

 
또한, OST 앨범에 함께 수록된 북클릿을 통해 달파란 음악감독과 이해영 감독의 음악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와 공개되지 않았던 영화 스틸들까지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이번 앨범은 플레인아카이브가 최초로 단독 출시하는 사운드 트랙 음반으로 19일 오후 4시부터 24일 오전 11시까지 플레인스토어(www.plainarchive.co.kr) 및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기간한정 예약판매 진행 후 8월 초 공식 발매 예정이다.
 
‘독전’의 배급사와 제작사는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본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캐릭터들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또 다른 결말을 포함한 ‘독전: 익스텐디드 컷’의 개봉을 확정했으며, 이는 바로 18일부터 전국 극장가에서 관람할 수 있다.


Tag
#독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