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이프 더 비기닝’ 이동욱, 동생 역 이규형 극찬 “굉장히 어른스럽고 마음 넓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라이프’ 첫방을 앞두고 ‘라이프 더 비기닝’이 방송됐다.

지난 17일 오후 방송된 JTBC ‘라이프 더 비기닝’에서는 캐릭터 소개와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극중 건강보험심사평가위원회 심사위원, 정형전문의이자 예진우(이동욱)의 동생인 예선우 역을 맡은 이규형은 “제가 맡은 예선우라는 인물은 겉으로는 딱 드러나 보이는 장애를 가지고 있지만 그로 인해서 어릴 때부터 단단해진 인물”이라고 캐릭터를 소개했다.

이어 “예진우의 지원군같은 존재이기도 하면서 갈등 구조에서는 지원군같은 역할을 맡고 있다”고 설명했다.

JTBC ‘라이프 더 비기닝’ 방송 캡처
JTBC ‘라이프 더 비기닝’ 방송 캡처

극중 이동욱은 의사로서의 신념을 중시하는 응급의료센터 전문의 예진우 역을 맡았다.

이동욱은 이규형과의 호흡에 대해 “서로 슛 들어가기 전에 대화를 많이 한다. 리허설도 둘이 같이 많이 맞춰본다”며 “그런 부분들이 많이 도움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형제로서 깊은 정을 나누는 역할은 많이 안 해봐서 걱정도 됐다”며 “다행히 이규형이 굉장히 어른스럽고 마음도 넓어서 편하게 잘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이동욱, 이규형을 비롯해 조승우, 원진아, 유재명, 문소리, 문성근, 천호진, 태인호, 염혜란 등이 출연하는 JTBC ‘라이프’는 우리 몸속에서 일어나는 격렬한 항원항체 반응처럼, 지키려는 자와 바꾸려는 자의 신념이 병원 안 여러 군상 속에서 충돌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23일(월)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