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운세] 18일 수요일 (음력 6월6일 신해)...띠별 운세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오늘의 운세’가 화제다.

18일 ‘오늘의 운세’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띠별 ‘오늘의 운세’는 아래와 같다. 

- 쥐띠  
 하는 일마다 잘 풀리지 않으니 심신이 피곤하고 불안한 상태다. 결국 이럴까, 저럴까 구상만 할 뿐 아무것도 벌이지 못하는 처지다. 의류제조업자는 3, 10, 12월생 토끼, 소, 용띠 친족과 동업해도 좋으나 그 외에는 함께하지 말라. 동쪽이 길하다.       

- 소띠  
 한꺼번에 잡으려고 욕심부리지 말고, 하나둘 씨앗을 뿌려 거두라. ㄱ, ㅂ, ㅍ 성씨는 애정을 쉽게 생각하면 이내 잘못된 생각임을 알게 된다. 행동을 바로 하라. 7, 8, 9월생 파란색은 금전을 쌓게 하지만, 노란색은 하는 일을 힘들게 만든다. 피하라. 

네이버 운세 정보
네이버 운세 정보

      
- 범띠  
 ㅂ, ㅊ, ㅎ 성씨 한 고개를 넘으니 다른 고개가 기다리는 격이다. 짜증스럽더라도 포기하지도, 신념을 굽히지도 말라. 애정은 길하다. 더 큰 것을 바라지만 않는다면 서로 깊이 사랑하겠다. 1, 5, 7월생 자녀에게 더욱 신경 쓰라. 

- 토끼띠  
 한 가지 일을 두고 여럿이 경쟁할 수다. 작전상 후퇴하는 것도 지혜임을 알라. 4, 6, 11월생 현재는 수입보다 지출이 많으나 무한한 힘과 성장력을 갖고 있으니 힘껏 노력하라. 자동차, 전자업종은 서서히 운이 열리니 인내해야 한다. 

- 용띠  
 ㄱ, ㅊ, ㅇ 성씨는 나를 믿는 상대에게 실망감을 주지 말고 최선을 다하라. 지금까지 힘든 날들이었다. 모두 떨쳐버리고 내일을 위해 전진할 때 사업과 애정에 웃음꽃이 핀다. 5, 7, 10월생 애정은 항상 정면으로 공격하기보다 지혜와 지략을 이용해 측면 공략도 해보라.  

- 뱀띠  
내 위치와 체면을 세우려다 현재보다 더 안 좋아질 수 있다. 우쭐함, 허영심을 버려야 한다. 넘치는 것은 모자라는 것과 같다. 나중에 후회한들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1, 3, 9월생 ㅅ, ㅂ, ㅎ 성씨 나를 돌아보고 실속을 차리라.  

- 말띠  
1, 7, 9월생 새로운 길을 찾으려다 더 큰 상처를 입는다. 인생의 허무함에서 헤어나지 못하면 우울증에서 시달릴 수 있다. 나를 잘 추슬러야 한다. 분수를 지키며 같이 사는 사람에게 더욱 따스한 사랑의 손길을 보내라. 음식물을 조심하라. 

- 양띠  
 마음속 방황을 끝내고 새로 시작하겠다는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상대 마음을 상하게 할수록 나도 상처받게 된다. 2, 5, 10월생은 이성이 유혹의 손길을 뻗쳐 와도 담대하게 뿌리치고 내 길을 묵묵히 가라. 모두를 위해서다.  

- 원숭이  
이성을 사귀는데 두 사람을 한꺼번에 사귄다는 것은 불행을 자초하는 일이다. '못 먹는 감 찔러나 본다' 식 이성교제는 하지 말라. 2, 5, 8월생 부동산, 증권은 투기성이 강해 성공할 확률이 높지만, 장기 투자를 삼가라.  
      
- 닭띠  
 하는 일이 힘겹다고 짜증 내지 말고, 늘 웃으라. 중심이 흔들리면 가정불화는 물론 자녀 교육에도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1, 3, 12월생 남의 일 해주는 것도 좋지만, 실속 차리는 것에 게을리하지 말라. 
           
- 개띠  
 애정은 불안감과 허무함이 맴도는 시기다. 사랑은 문득 외로워진다. 잘못하다 다른 곳에 눈 돌릴 수 있다. 친한 사람일수록 조심하라. 2, 8, 11월생 증권, 도박, 투기에 손대지 말고, 안정성 있는 데 투자해야 손실을 면한다.  

        
- 돼지띠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내 마음부터 챙기라. 7, 9, 12월생 남의 것을 넘보다 아까운 세월이 허무하게 지나가고 있음을 왜 모르는지 답답할 뿐이다. 흔들리는 마음을 자제하고, 무엇이 옳고, 무엇이 그른지를 재인식하라.


Tag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