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불타는 청춘’ 김완선, 돈? “한 번도 있어본 적이 없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미리 기자) ‘불타는 청춘’ 김완선이 돈보다 자유가 소중하다고 말했다.

17일 방송된 SBS‘불타는 청춘’에서는 여행을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SBS‘불타는 청춘’ 방송화면 캡처
SBS‘불타는 청춘’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양수경은 “쟤 아까 노는 거 봐바 얼마나 천진난만하게 노니”라고 말했다.

과거 김완선은 매니저 이모의 관리가 너무 심해 대기실에서 대화도 거의 나누지 못했다는 것.

이에 송은이가 “김완선과 라이벌 의식을 느낀 것 아니냐”고 농담을 하자 김완선은 연예인들의 연예인이었다. 난 댄스도 안됐다. 감히 라이벌이라고 생각한 적도 없었다. 그저 부러웠다”고 극찬했다.

그러자 김완선은 “교류를 못하게 했어 우리 이모의 경우에는 되게 심하게 두려움이 있었던 거 같아요. 지금 생각하면 이해도 가는게 이모가 희자매를 만들었는데 1년 만에 엄청나게 큰 스타가 된 거예요. 그런데 이모가 만삭이었는데 너무 힘들어서 하루를 안 간 거야. 그 틈에 다른 매니저가 이 사람들을 꼬셔서 해체가 된 거야”라고 말했따.

그러자 양수경은 과거 앨범 판매에 대한 수입이 어마어마했는데 자신은 받지 못했다 말했고, 이에 김완선도 공감했다.

이어 김완선은 “그때 내가 아무것도 없었기 때문에 그 이후를 살아갈 수 있었던 거 같아요. 내가 돈이 많다가 확 없었으면 내가 비참한 느낌이 들고 힘들었을 거 같은데 한 번도 있어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라며 자신의 가치관을 털어놓았다.

한편, SBS‘불타는 청춘’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