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셰프 강레오, ‘오 마이 베이비’ 출연했던 딸 에이미 근황 공개…아내 박선주 “딸 바보 정도가 아니라 딸 노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한국의 고든 램지’ 셰프 강레오를 만났다.

17일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레오네 맛, 셰프 강레오’ 편이 방송됐다.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방송 캡처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방송 캡처

강레오(43) 셰프는 지난 2012년 가수 겸 작사가인 박선주(48)와 결혼해, 아내와 닮은 딸을 바라던 중 딸 강솔에이미(5) 양이 태어났다. 에이미 양은 17개월 당시 지난 2014년 SBS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한 적이 있다.

집에서는 주방이 아내 박선주의 차지지만, 딸의 아침밥상을 차리는 역할은 강레오 셰프의 몫이라고 한다. 아침밥 뿐 아니라 아침에 깨우고, 유치원에 보내는 등의 육아의 많은 부분을 맡고 있다.

박선주는 “아이 아빠가 배려의 수준이 너무 높다. 예를 들면 아이가 성장할 때 쓰는 물건들을 이미 몇 개월 전에 다 주문해 놓고, 아이가 필요한 건 미리 다 준비하고……. 그런 거 보면 이런 아빠를 만난 에이미는 복이 많은 친구다 싶다. (남편이) 딸 바보가 아니라 딸 노예 같을 때가 있다”고 말했다.

MBC 교양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는 매주 화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