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단독] 아스트로(ASTRO) “새 앨범 발매 후 일본 콘서트·사진전·개인 활동 주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아스트로(ASTRO)가 새 앨범 발매 후 일본 콘서트와 사진전, 개인 활동에 주력할 예정이다.

오는 24일 아스트로는 스페셜 미니앨범 ‘라이즈 업(Rise Up)’으로 약 8개월 만에 컴백한다.

아스트로(ASTRO)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스트로(ASTRO)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하지만 이번 앨범은 음악방송 활동 없이 앨범과 음원으로만 만나게 됐다.

오늘(17일) 아스트로 소속사 판타지오뮤직 측은 톱스타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아스트로의 새 앨범 음악방송 활동은 없다. 8월 일본 콘서트와 사진전, 멤버들의 개인 활동에 주력할 예정이다”라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아스트로는 오는 8월 일본에서 단독 콘서트 ‘아스트로드 II 인 재팬(ASTROAD II in Japan)’을 개최한다. 1~2일 나고야, 4~5일 오사카, 7~8일 도쿄까지 총 6회 공연이 열린다.

이어 14일에는 아스트로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사진전이 개최된다.

아스트로(ASTRO) 윤산하 / 서울, 정송이 기자
아스트로(ASTRO) 윤산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멤버들의 개인 활동도 활발한 상황이다. tvN ‘둥지탈출 시즌3’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윤산하는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SBS MTV ‘요고바라’의 MC를 맡았다.

‘요고바라’는 10대의 맞춤형 키워드에 따라 1318과 함께 공감하는 프로그램으로, 실제 나이 19세인 윤산하가 펼칠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 상황이다.

아스트로(ASTRO) 차은우 / 서울, 정송이 기자
아스트로(ASTRO) 차은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차은우는 오는 27일 오후 11시 첫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도경석 역으로 출연한다.

도경석은 화려한 외모와 좋은 머리, 부유한 집안까지 다 가진 듯 보이지만 알고 보면 가정환경의 상처를 지닌 인물이다.

타이틀곡 ‘너잖아 (Always You)’를 비롯해 ‘너의 뒤에서 (Be Your Side)’, ‘외친다 (Call Out)’, ‘내 곁에 있어줘 (Stay With Me)’, ‘리얼 러브(Real Love)’ 등 총 5곡이 수록된 아스트로의 스페셜 미니앨범 ‘Rise Up’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