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화가 필요해’ 김대희-장동민-신봉선, 연극 버전으로 만난다…’다시 뭉친 웃음 어벤져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세상 어디에도 없는 가족 코미디 연극 ‘대화가 the 필요해’가 JDB엔터테인먼트의 JDB스퀘어에 출격, 업그레이드 된 웃음의 부활을 예고했다.

17일 JDB엔터테인먼트는 KBS 개그콘서트의 대표 인기코너 였던 ‘대화가 필요해’가 오는 22일 JDB스퀘어를 통해 연극 ‘대화가 the 필요해’로 본격 극장 진출, 관객들과 더욱 가깝게 새로운 만남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대화가 the 필요해’는 작년 ‘제 5회 부산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에서 선보인 휴먼 코미디 연극 각색 버전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얻었다. 또 ‘개그콘서트’에서는 ‘대화가 필요해’의 프리퀄 버전인 ‘대화가 필요해 1987’ 코너로 웃음을 선사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이어 받았다.

특히 ‘대화가 the 필요해’는 더욱 개성 있고 다이내믹한 에피소드를 장착, 야심차게 출격한다.

JDB엔터테인먼트 제공
연극 ‘대화가 the 필요해’ / JDB엔터테인먼트 제공

개그계의 큰 형 김대희를 비롯해 대체불가 개그맨 장동민, 신봉선이 총 출동해 원년 멤버들의 저력을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라고. 이들의 미친 호흡과 살아 숨 쉬는 개그를 더욱 가깝고 생생하게 만날 수 있다고 해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김대희는 “연극 ‘대화가 the 필요해’가 큰 사랑 속에서 또 인사드릴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 기존 버전의 코너와는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공연을 앞둔 포부를 밝혔다.

업그레이드 된 웃음으로 출격할 연극 ‘대화가 the 필요해’는 JDB스퀘어에서 이번 주 일요일(22일)을 시작으로 각 날짜마다 2회씩 공연할 예정이다. 

한편, 홍대 근처에 위치한 ‘JDB스퀘어’는 다채로운 코미디 공연이 펼쳐질 120석 규모의 극장과 카페, 펍이 어우러진 문화공간이다. 극장장에 김대희, 부극장장에 조윤호가 이름을 올렸으며 코미디언들에게는 기회와 실험의 장으로, 관객들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놀이터가 되고 있다. 

우리네 가족의 자화상을 그린 가족 코미디 연극 ‘대화가 the 필요해’는 오는 7월 22일, 7월 29일, 8월 5일, 8월 12일 JDB스퀘어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